앱에서 열기

마르슬랭

-다음날 먹을거 생각하면서 잠드는 사람 -음식만큼 식당 화장실도 중요한 사람
합정 광화문 무교동

리뷰 536개

@plznospicy 님 리뷰 보고 마침 신도림이겠다 싶어 방문. 대한옥 가려다 시간이 애매해서 갔는데 뜨끈한 전골에 고기가지튀김 맛좋음. 전골은 약간 들깨가루 들어간 국물 느낌인데 나쁘지 않았다. 무엇보다 그닥 맵지않아 아주 만족. 사장님과 종업원분이 아주 친절하심.

영등포 구석집

서울 구로구 공원로6나길 29-22

점심에 페퍼로니피자와 콜라(예스슈가), 시저샐러드 먹고 행복했다. 예약되니 담번엔 예약하고 가기러. 예약안하고 워크인으로 가기엔 무리.

피제리아 호키포키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87

오랜만에 먼길 떠나 마모루 방문. 메로구이 원래 맛있지만 여기만큼 딱 좋은 간, 굽기로 내주는 집 못본듯. 한치회도 가격대비 양 적당하고 좋았다. 한라산을 파는 것도 매력포인트. 그리고 사진에 없는데 솥밥. 다음에 가도 꼭 먹기로. 최고최고.. 양도 꽤 된다. 야끼오니기리 이날 안되서 솥밥 시킨건데 최고임.

마모루

서울 강서구 강서로47가길 28

일주일에 한번은 가는 콩나물국밥집. 이동네 짱이심. 진짜 전주에서 먹어도 이맛은 못따라옴. 24시간인 점도 짱임. (밤에는 안가봄) 단일메뉴고 토핑추가, 양많이 이런 옵션 없음 ㅋ (제 픽은, 국 나오기 전에 열무김치와 밥 한숟가락 먹다가 국 나오면 콩나물 두 젓가락 정도 집어 수란에 쉐킷해서 먹고 국밥에 청량고추 한숟가락-이집 청양고추 별로 안매움-넣고 팍팍 먹는 코스입니다. 새우젓 안넣어도 기본간이 있어 좋음)

비사벌 전주 콩나물 국밥

서울 마포구 독막로 35

로스까스에 새우튀김 2피스 콤보. 최고. 픽업해왔는데 양배추도 어마무시하게 주시고 짱짱. 동네 최고 돈까스집임.

가츠신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22

샌드위치, 스프 하프사이즈, 음료 콤보 좋다. 클래식 프로슈토 샌드위치 달달라고 살짝 매콤한 소스와 야채, 프로슈토 조합 아주잘 어울린다. 토마토 치즈?크림?스프는 생각했던 맛은 아닌듯 담엔 맑은슾 시켜봐야지.

수퍼

서울 종로구 경희궁2길 9-3

카레는 평소에 별 생각 없는데 갑자기 먹고싶어지면 하루종일 그 생각만 나는 이상한 음식. 식사에서 파는 카레는 녹진한 맛은 좋은데 튀김도 주시고.. 내 입엔 좀 맵다 매웠어..

식사

서울 중구 무교로 17

원래 코스는 하얀집이었는데 현지분들의 도움으로 방문. 수육과 곰탕(일반)먹었는데 나주곰탕 맛있구나..! 같이 나오는 김치 젓갈맛 딱 좋았고 양파랑 수육 먹으면 아주 맛남. 평일 11시 좀 지나 갔는데 웨이팅 없었고 먹고 나오니 10분 정도 대기있는듯. 먹고 행운분식가서 사라다빵, 팥도넛, 꽈배기 사고 알리바이 가서 로또사고 집에 잘 옴 ㅋㅋ

나주곰탕 노안집

전남 나주시 금성관길 1-3

정말 오랜만에 배달 아니고 본진(!)와서 돔베고기, 몸국에 한라산 먹으니 너무 좋다.(따뜻해짐) 제주도 가서 먹어도 여기가 내 입엔 제일 맛있네. 갈치속젓이랑 돔베고기 먹으니 처..ㄴ국..

탐라식당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길 19

백화점 지하 회전초밥집을 만만하게 본 자의 최후. 저 연어알..단새우..아주 달고 맛있었다. 금색 접시는 9500원짜리입니다..다시는 잊지말아야지.

스시 카세

서울 중구 남대문로 8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