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엥겔 @chani
2개월
이 엄청난 맥주탭들을 보세요? 여기 이렇게 늦게 가본 것을 반성하며 양껏 시켰으나 맥주 종류 다 먹어보려면 올 여름 몰빵해얄듯 싶다 몰티/다크/사워/소프트/호피 다섯종류로 구분이 되어 있는데 서른 여섯종류? 있었던 것 같다 이름 귀엽다고 막 시킨 것들은 취향에 안맞았고 맛있게 먹은 것은 Gorillager 와 Geuze boon 사워맥주 🍻 사워맥주 조하 🍺 맥주 종류가 많아서 2차로 갔는데 담에는 걍 1차로 가서 피맥해야겠다 음식도 옆테이블들 보니까 잘나오는 것 같았다! 이전 리뷰들을 보면 선결제라 좀 불편하다는 평이 많았는데 이제 테이블별로 큐알코드를 달아놓고 요걸로 주문 가능하다 나는 종업원의 시선을 잘 받지 못하는 병이 있어서 이게 훨씬 편했다 손 안들어도 된다니! 사장님 열 번 안불러도 된다니! 단 10시 넘으면 주방 마감과 함께 웬일인지 맥주 주문도 같이 막혀서 10-11 에는 직접 가서 선결제 해야 하는 단점이 있음 🧐 홀 내 서버가 한 분 계시긴 하지만 그의 유일한 역할은 주문된 음식/맥주를 내어오는 것이며 기타 주문은 데스크로 하셔야 한다고 안내해준다! 이해 안되는 프로세스가 하나 있었는데 신분증검사 시 실물만 되고 사진은 안된다는 것이다? 나 서른인뒝.. 🤢 우여곡절끝에 신분증검사를 했는데 어짜피 큐알로 맥주 구매하려면 성인인증 한 번 더 해야 해서 .. ㅎㅎㅎ 매우매우 빡센 신분증 검사였다 함께 동행한 법조인은 흡족해했으나 나에겐 물음표를 남겼던 검사법..
비어룸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17-37
좋아요 15명

copyright © 2020 (주)어떤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