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프로호응러

경기북부에서 인생 2막 시작. 맛있고 즐겁게 지내고 싶어요.
의정부, 일산

포스트 59개

프로호응러

추천해요

7일

화로에 구워먹는 양갈비는 참을 수 없지! 지나가면서 볼 땐 사람이 별로 없길래 금요일 저녁에 급방문했는데 예약 없이는 오기 힘든 곳이었다. 이런 스타일의 양갈비 1등은 이치류, 2등은 라무진이라고 생각하는데 여기도 그 다음으로 맛있었다. 고기 먹고 명란 곤드레밥을 시켜서 김에 싸먹으니 만족스러웠다.

진 1926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태극로 11

프로호응러

좋아요

7일

놀면뭐하니에 나왔다는 대규모 양주 카페이다. 무려 천국의 계단이 있는 곳이다. 주말엔 사람이 많을 것 같다. 주차장 규모가 매우 큰 것이 인상적이었고 커피와 빵은 무난했다(@프로눈팅러 사진 제공 감사합니다👍).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경기 양주시 화합로1597번길 3

프로호응러

추천해요

7일

4명이서 수육 1, 만두 1, 들나물 막국수 대자 2그릇 시켰는데 막국수가 많이 남을 정도로 양이 많았다. 평일 점심인데도 대기 조금했지만 회전율이 빠르고 들나물 막국수는 평소 잘 먹어보지 못한 고소한 맛이 느껴져서 좋았다. 그리고 대기공간에서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식혜가 꿀맛이었다(할머니집에서 담근 식혜 맛과 유사했다).

용암리 막국수

경기 양주시 은현면 평화로1889번길 46-12

프로호응러

추천해요

7일

배키우동에서 우동 먹은 뒤 뽈레에서 인근 카페를 검색했는데 @프로검색러 님의 포스팅이 있어서 믿고 방문했다. 마주보고 앉는 테이블은 없고 바 테이블만 있어서 카페가 아니고 커피바 같은 느낌이다. 분위기가 독특하고 커피도 맛있어서 재방문하고 싶다.

옆집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494번길 16

프로호응러

추천해요

7일

휴가 끝나고 출근하는 것이 우울하던 차에 배키우동에서 냉우동 먹고 일본 여행 온 느낌들어서 힐링되었다(의정부 골목길에서 문을 열고 들어왔는데 일본에 있는 우동 집으로 순간이동한 느낌이었다). 면발 쫄깃하고 튀김 바삭하니 더 바랄 것이 없다. 네이버에 예약가능인 것처럼 써있지만 예약은 안 되고 공간도 협소하여 대기가 생길 수도 있을 것 같다.

배키우동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122번길 28

프로호응러

좋아요

7일

의정부 평양면옥을 먹고 난 다음에 갈만한 커피집은 여기 한 군데인 것 같은데, 예전엔 공사장 뷰였지만 이제 아파트가 완공되어 근사한 아파트 뷰로 바뀌었다. 커피 값은 비싸지만 친절하고 서비스로 초코퍼지도 주시며 사람이 별로 없어 조용한 편이다. 요즘엔 10주년 기념으로 더치라떼 50% 세일한다는 문구를 본 것 같다.

더치480

경기 의정부시 흥선로 53

프로호응러

좋아요

7일

의정부에서 평양냉면 먹기에 가장 접근성 좋은 곳이다. 수육과 제육 반반 시킬 수 있어서 좋고 무엇보다 고기 찍어먹는 양념이 맛있었다. 여름에 가면 대기할 수 있지만 회전율이 빨라 대기시간이 그리 길지 않을 듯하다.

평양면옥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439번길 7

프로호응러

추천해요

11일

고모리 민들레울에서 운영하는 한옥 카페 포공영 커피에 다녀왔다. 지대가 높아 처마 밑에서 숲을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다. 상이 무척이나 귀여워서 후식 세트(오란다, 약과, 도라지정과로 구성되어 있다)를 안 시킬 수 없었다😍 비오는 날에 갔는데 꽤 운치 있었고 무엇보다 평일의 여유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편도 30분 거리지만 여유로울 때 또 가고 싶다.

포공영 커피

경기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604-31

프로호응러

추천해요

11일

의정부에서 화덕피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생면파스타도 꽤 괜찮다. 반반피자가 되니 다양하게 시켜먹을 수 있다. 가게 앞 주차 가능하고 사장님도 친절하니 직원들과 점심 회식하기도 좋은 곳이다. 식전에 피자도우 같은 걸 에피타이져로 주는데 쫀득하니 맛있다.

핏제리아 루카

경기 의정부시 송현로82번길 17

프로호응러

좋아요

11일

나능이오리백숙 또는 광릉불고기 녹양점에 갔다가 들르면 좋을 것 같다. 핸드드립 커피도 취급한다. 아메리카노에 큰 얼음과 잔 얼음을 같이 주는 것이 특이했다. 인터넷 빵빵 터지는 곳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먹으니 진짜 한국에 돌아왔구나 싶다.

카페오즈

경기 의정부시 진등로 2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