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 Promenade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푸짐한 점심!
포 프롬나드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331길 12
5
0
내 입맛엔 soso~~
6
의문포인트가 너무 많음 왠만하면 음식 맛이랑 웨이팅 여부만 쓰는데 여긴 진짜 사람적게쓰는데 홀 관리가 거의 안되서 다신 안갈듯 -일단 점심에 예약손님 위주로 받아서 운영하지만 안내가 아무곳에도 안쓰여있음 -11시 오픈인데 10시에 전화했더니 마지막 2자리 예약해주겠다고함 예약시간이 언제부터인데..? 참고로 전화예약밖에 안되는 곳임 -가서 2사람 예약했다고 했더니 예약자 이름도 안물어보고 안내함 -예약석이랑 일반석 따로 구... 더보기
17
문앞에 아무것도 안쓰여있는데 예약안하면 30-40분 기다려야한다고 자리없다고 팽당함
10
언젠가의 바람 많던 저녁에 들려봤습니다. 아랫분이 “애성회관 쌀국수로 기억하고 있었다 “ 고 하셨는데 그 이유를 알 거 같아요. 육수가 애성회관 곰탕맛.. (거기 곰탕이 강비탕맛 곰탕이었죠) 근처에서 쌀국수가 먹고싶다면 저라면 에머이 말고 여길 가겠어요
15
주변 직장인들에겐 꽤나 인기많은 베트남음식점. 저녁임에도 삼삼오오 모이더니 자리가 많이 채워져 놀랐다. 월남쌈은 다양한 야채가 고팠던 내게 나름 만족스러웠음. 적당히 한국스러워진 맛과 양.
[서초동/베트남] 포 프롬나드 마음 좋아 보이는 주인 부부가 서래마을에서 남부터미널역 구석으로 옮길 때만 해도 저기가 될까 싶은 장소였는데 자기가 짊어질 수 있을만큼만 갖고 하니 안 될 수가 없슴. ...여길 애성회관 쌀국수로 기억하는 기억은 왜죠?
9
오늘 넘 쌀국수 먹어야만 하는 날씨인데 에머이는 안 땡겨서 찾은 곳이 여기. 고기가 반이라 다 먹고도 고기가 남아서 고기 위에 고기를 얹어 먹고 그랫다.. 깔끔하고 만족스러운 식사 !
3
쌀국수는 태국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음. 한국와서 ㅍㅂㅇ등 프렌차이즈를 가봤지만 완전 별로여서 그 이후로 쌀국수집을 안감 그러다가 예전 회사에 다닐때 근처에 맛있는 쌀국수 집이 있다는 글을 보고 겨울에 찾아갔는데 완전 인생 쌀국수집 만남ㅠㅠ 어딜가던 맛없던 팟타이도 넘 맛나고, 쌀국수에 들어가는 고기는 큼직한데 먹어도 먹어도 줄지않음. 국물도 진하고 맛남 겨울에 정말 자주 갔던 곳 쌀국수 먹으러 가고싶다..
베트남 쌀국수집. 고수를 넣어주지 않는 베트남 쌀국수집은 별로 신뢰하지 않는 편. 베트남에 가본적은 없지만여..그래도 무난하게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