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목포의 핫플이 몰린 거리에 있는 무화과가 통으로 들어간 무화과 모양의 빵을 파는 가게이다. 전남쪽은 정말 무화과가 자주 보이는데 현재 11월 초인데도 계속 나온다🫢 폭신한 빵 안에 무화과가 씹히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거 같다🤔 이 빵은 개인적으로는 따뜻할 때보단 약간 식었을 때나 하루 지나고 먹는게 더 나은 거 같다!! 따뜻할 때도 먹어보았는데 무화과가 흐물거려서 별로였다..
허니무화
전남 목포시 영산로75번길 1-2
6
0
#허니무화 무화과빵(8개) : 10,000 무화과빵(1개) : 1,500 작은 가게에서 사장님이 빵을 계속 만들고 계셔서 가게 입구부터 폭신한 빵 냄새가 풍긴다. 내부가 협소해서 안에서 먹기보다는 포장하는 걸 추천한다. 빵은 개당 구매 시 1,500원이고, 6개와 8개 세트로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하다. 호두과자 기계와 비슷하게 생긴 기계로 빵이 만들어지는데 빵 모양은 끝이 뾰족해서 진짜 무화과와 똑 닮았다. 예쁜 갈색빛... 더보기
2
허니무화/목포역 영암무화과를 이용한 무화과빵. 건무화과와 퓌레가 아주 많이 들어있다. 선물용으로 구매 추천..! (1개 1500원) 구운 뒤 겉바속촉을 위해 열심히 선풍기로 식히고 계셨는데 기차 시간상 그냥 포장해 달라하니 밀봉하지 않고 주심. 집 와서 오븐으로 데워먹으니 딱 좋았다.
목포역 도착 직후 찾은 곳입니다. 무화과 말랭이를 듬뿍 넣어 만든 빵인데 톡톡 씹히는 무화과 식감이나 은은한 향까지는 괜찮았으나 결정적으로 단맛이 조금 약하다 보니 와 맛있다-! 소리는 나오지 않더라구요. 근데 어른들은 엄청 좋아하실 거 같은 느낌쓰ㅋㅋ 건강한 제품 열정적으로 설명해주시는 사장님도 기억이 납니다:)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