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미오

추천해요

5년

이런 식당은 이름이나 위치나 선뜻 발길이 닿기 힘든 편인데 종로 일대에서 밥집 정리해두신 블로거 분이 소개했던 적이 있어서 삼겹살 먹으러 방문. 일단 장어, 삼겹살, 게장, 닭도리탕을 다 하고 있어 살짝 당황했고. 마루로 된 고깃집 인테리어에. 금요일 저녁 예약 손님이 계속 들어오고 있었으며. 다들 게장을 시키시는 묘한 분위기 속에. 별 기대 없이 삼겹살을 치익~ 근데 이게 고기가 꽤 좋고 두툼+맛있네요??? 함께 드신 분은 효자동 목고기보다 좋으시다며. 그제서야 둘러보니 은근 프라이드 가득한 메뉴판과 가게 소개글. 젊은 시절 엄청난 미모셨을 현재도 우아하고 친절하신 사장님. 주방의 조리모와 복장을 다 갖추신 직원분들. 다음에 게장 먹으러 오기로 했습니다. 젊은 서빙하시는 남자분도 인상이 좋으셨어요 :)

박보연 간장게장과 삼겹살

서울 종로구 종로5길 42-5 1층

윤끼룩

이름이 ㅋㅋㅋㅋㅋㅋ 진짜 꺼려질만 하네요 ㅋㅋㅋㅋ

포로롱

회식은 삼겹살인법인데 이 동네에 은근 회식 삼겹살집이 많지 않아 여기 장사 잘되죠 ㅎㅎ

미오

@tjdgur88 네... 심지어 약간 안쪽에 있어서 이름 보고 골목 보고 두리번 두리번 ~ 하게 되는, 누구 손 이끌려 오지 않으면 잘 알기 힘든 느낌입니다 ㅎㅎ (이런 곳 발견하는 거 너무나 좋아하는 새럼)

미오

@marssky 앗..!! 포로롱님 이 동네 정말 잘 아시는군요-!! 맞습니다. 😌 광화문 이층집 말고, 회식용 삼겹살집을 찾다가 한번 봐두자 하고 온 것... (정말 회식용 삼겹살 집이 잘 없더라구요. 그나마 가본 곳은 다 조금씩 애매했고...) 사무실 옮기고 의외로 만만한 삼겹살집 없어서 놀랜 1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