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Brad Pitt

궁극의 맛을 찾아서…
Everywhere, But Nowhere

리뷰 2403개

너무 짜고 너무 맵다. 프링글스는 뺨 때리는 정도의 짠기랑 더불어 면도기로 혓바닥을 긁는 듯한 와사비의 매운맛이다. 이걸 개발한 담당자는 와사비 먹다가 혓바닥이 맛탱이 간 것이 틀림없다. 컨펌을 한 임원들도 줄빠따를 맞아야함.

생생감자칩 와사비소금맛

메이커 없음

당질과 퓨린이 기존 대비 70%를 줄여서 들어서 70 인가봄. 기존 대비 30% 들었다는 말. 그래서 그런지 뭔가 밍밍하다. 단맛도 쓴맛도 모두 밍밍. 맛 자체가 밍밍. 건강을 생각한다면 술을 안먹는게 낫지 않을까. 현대인의 자기합리화를 도와주는 척 맛없는 걸 판다고 생각한다. (제로콜라랑은 다름)

삿포로 생맥주 70

메이커 없음

맛이 없진 않지만 돈이 아깝다고 생각했다. 뭔가 판교 음식은 전반적으로 상당히 불만족스럽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음.

블리스버거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255번길 9-22

맛있긴한데 기다려서 불편하게 자리에서 먹고 싶지 않음. 대기는 적은데 사람은 많고, 앉을 자리가 부족. 그리고 아무리 포장이라하더라도 감자튀김 너무 봉지에 그대로 담아줘서 기름에 쩌는 건 감튀를 많이 준다한들 용납하기 힘듬.

파이브 가이즈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35

진짜 떡볶이랑 볶음밥 드릅게 맛이 없음. 먹고나서 기분 나쁜건 오랜만.

뽁당볶음밥

서울 강남구 언주로 615

고기튀김 파는데 너무 좋아요. 튀김 상태가 깨끗하면서도 군더더기 없음. 소금 후추만 찍어먹어도 맛도리. 짬뽕은 슴슴한게 편차가 좀 있는듯. 참고로 곱빼기 시키면 양 꽤 많음. 이 집은 요리가 더 맛있는 듯.

홍운장

서울 강남구 삼성로 341

확실히 예전에 기억보다 맛있게 먹은듯. 그땐 배불렀어서. 양꼬치 괜찮고 마파두부는 마라맛이 꽤 납니다. 온면 적당히 괜찮음.

미쓰양꼬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64길 26

와사비 아이스크림 명작 중에 명작인데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것 같아서 아쉽네요. 살짝 매콤하면서도 살짝 멜론처럼 달달한 그 맛이 기가 맥힙니다.

배스킨라빈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52

가끔씩 이런 불량스러운 맛이 땡길 때가 있지. 잘 만든 편.

츄파춥스 멜론밀크소다 제로

메이커 없음

맛은 있는데, 재구매 의사는 글쎄. 팥도 잘 들었긴한데. 이성당 단팥빵이 GOAT라는 점을 상기하게 됨.

골든 단팥빵

메이커 없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