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zzzzzo!

서울

리뷰 122개

강남역에 위치한 대형 카페 어퍼앤언더, 별 특색 없이 무난했던 집 같아요 아이스아메리노는 산미보단 고소한 맛이 더 나는 평범한 맛이였어요. 티라미수는 아래 깔린 파운드케익도 두껍고, 위에 올려진 마스카포네 크림도 두꺼웠어요. 처음에는 양 많아서 좋았는데 계속 먹으니 조금 느끼했습니다. 맛 보다는 감성 충전하기 좋은 카페 같아요.

어퍼 앤 언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28

역삼동에 위치한 장인 맛집 진가와. 생각보다 넓어서 일인석 부터 룸까지 다양한 좌석이 있어요. 정식을 주문했는데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ㅎㅎ, 니꾸우동 고기에서 불향이 나서 너무 맛있었고, 소면인데 면이 탱글해서 신기했어요. 정식에 나오는 튀김 스시 뭐 하나 빠짐 없이 맛있었고요, 특히 흑임자 맛이 나는 두부가 쫀쫀하고 부드러워서 푸딩 느낌도 나고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조금 비싼편이긴 하지만 그 값을 충분히 하는 맛집 같습니다.

진가와

서울 강남구 논현로94길 25-3

법카찬스로 가게된 모도우 삼성점, 저희는 런치 스페셜 샤브샤브 코스를 먹었어요. 첫번째 코스로 나오는 밤 타락죽은 고급 바밤바 스프를 먹는 느낌이였고, 입맛 돋우기 딱 좋았어요. 샤브샤브 상태가 좋아 하나도 퍽퍽하지 않았고, 야채도 신선했어요. 다만 진심 양이 너~~~무 적어서 명색의 코스요리인데 간에 기별도 안갔어요. 두어시간 후 모두들 허기지다고 했어요. 단가 때문이라면 칼국수 양이 라도 늘려야 되지 않나 싶습니다...

모도우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7길 35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우디집! 웨이팅이 있는 집 같았는데 저희는 운 좋게 워크인 했어요. 내부 좌석이 꽤 많았고 약간 재즈바(?) 같은 인테리어였어요. 따뜻한 라떼와 시그니쳐 메뉴 같은 크로와콘을 시켰어요. 라떼는 무선 한사바리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ㅎㅎㅎ 산미는 별로 없었고 구수한 맛이 나는 커피였어요. 크로와콘은 크로아상이 겉바속촉에 아주 뜨끈하게 나와서 아이스크림과의 조화가 좋았어요.

우디집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32

생면파스타는 무조건 뜨라또리아 소띠를 가야 한다는 맛잘알 지인의 추천을 받고 방문한 뜨라또리아 소띠. 시그니쳐 메뉴인 보따루카는 관자 등 해산물(?)이 잔뜩 들어있어 바다내음도 나는 맛있는 오일 파스타였어요. 파스타면도 꼬들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꼬또는 화덕피자 답게 도우가 쫀득 담백했고요, 바질페스토 향이 강하고 치즈도 풍미가 있었어요. 딱 하나 아쉬운 점은 압구정의 고급 레스토랑이라 그런지 피클을 주문해야 한다는 점? 돈 ... 더보기

뜨라또리아 소띠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5길 43

팀호완 삼성점! 미리 네이버로 예약을 해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이것저것 시켰는데 제일 맛있었던 메뉴는 사천식 완탕! 얼얼한 마라소스와 완탕 조화 최고 였어요. 소룡포도 당연히 맛있었어요, 한입 베어 물면 육즙이 터집니다. ㅠ ㅠ 개인적으로 별로였던 메뉴는 차슈바오번과 두유피롤, 너무 달고 느끼했어요.

팀호완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86길 30

정자에 위치한 작은 이테리 레스토랑 마이에마스, 시킨 메뉴 모두 맛있었고, 또 갈꺼에요! SS샐러드부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ㅠ 스테이크 미듐으로 잘 구워서 질겅거리는 부분 하나도 없이 입에서 녹았고, 새우도 살짝 구워져서 오동통한 식감이 잘 느껴졌어요 명란오일파스타도 간도 너무 잘 돼있고 매콤한 맛이나 느끼함 없이 잘 먹었습니다. 다음엔 유명한 농부파스타와 스테이크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모두에게 추천할 맛집이에용

마이에마스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46

강남역에 분위기 좋은 대형카페 015커피. 일단 강남역에서 좍석이 많고 아직까진 한적하고 늦게까지 해서 좋아요. 커피맛이 무난하고 인상 깊지는 않았는데, 저 무스케익이 진짜 맛있었어요! 아래는 꾸덕한 브라우니 같았고, 위는 초코무스인데 딴딴해요. 단맛과 동시 씁쓸한 카카오맛도 나서 고급 디저트 먹는 느낌이였어요!

015 커피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8길 84

강남역의 웨이팅 맛집 알부자! 주중 6시에 가서 간신히 워크인 됐고 저희 뒤부터 바로 웨이팅이 생겼어요. 이미 모든 테이블은 다 세팅 되어있고, 돌솥에 누룽지알밥이 담겨서 나오는데 이게 고소하고 별미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알찜이랑 비벼먹어도 완맛이에요 알과 곤이도 진짜 큼직하고 고소했고,양념이 맵&단맛이 나서 굉장히 자극적이었고 끊임없이 먹었어요 강남역에 맛집 귀한데 간만에 맛집 찾아서 기분 좋습니다~

알부자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4

꺼거 2호점이 정자에 있다는 소식을 접수 후 바로 방문했어요. 제일 맛있었던 메뉴는 깨장치킨미엔! 닭 너무 겉바속촉으로 튀겨지고ㅠㅠ 땅콩소스+새콤한 맛이 나서 끊임없이 먹었어요. 유린기도 닭 너무 잘 튀겨져서 나오고, 상큼한 소스에 중간중간 고추의 매콤한 맛도 느껴져서 완그릇했습니다. 시킨 메뉴 다 만족해서 또 가서 메뉴 정주행 하고싶어요.

꺼거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3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