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소야

좋든 싫든 어지간하면 "좋아요". spc 안사요. 외식 기록용. 집밥 기록은 인스타그램에서!

리뷰 982개

지나가다 이뻐서 나중에 가보려고 등록

태광정밀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47번길 42

소야

추천해요

2일

사장님과의 대화로 원두를 결정했는데 진짜 맛나더라구요... 그리고 서빙해주시던 분이 빨대로도 먹는데 그냥도 먹으래서 먹어봤다가.... 빨대 버렸습니다. 고소하고 맛있고... 날씨 좋은 날의 야외 테이블은 유럽보다도 더 유럽같은 느낌. 👍 어떻게들 알았는지 외국인 관광객 손님이 엄청 많더라구요.

딥 플로우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20번길 37

소야

추천해요

2일

쪼금 시들해진건지 저는 주말인데도 왕복 앉아서 왔어요. 돌아올때만 한정거장 먼저 내려서 걸어왔습니다. 다만 마지막 카카오맵의 저 경로는 구라에요... 정거장에서 바로 데크로 이어집니다. 바닷가쪽으로 가지 않아도 되요 😂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데크길

부산 해운대구 중동 산42-7

나중에 가려고 메뉴판 저장

팔팔스트릿

부산 동구 중앙대로251번길 22

소야

추천해요

6일

5월에도 방문~~ 맑은 날 오니 더 좋아요~~

퍼시스 커뮤니티 오피스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소야

좋아요

6일

블루지 이야기가 많길래 블루지... 생각보다 많이 단 편이네요. 친구가 시킨 카페 데이지도 달았다는거보면 시그니쳐라인은 다 단맛이 베이스로 있는거 아닌가 싶어요.

테일러 커피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소야

좋아요

6일

웨이팅 기기는 있는데 딱히 그 번호대로 들어가는건 아니고 자리가 보장되는 것도 아닌... 이상한 가게. 맛이 없진 않았는데 요새 햄버거 상향평준화되어서 이정도는 다 하는 것 같고 그거 생각하면 비싸요... 컵에 써진거처럼 미화 5불정도였으면 괜찮았을듯. 친구랑 둘이서 방문에 의의를 가지기로 했습니다. 재방문은 안할듯. 더현대에 버거집 많기도 하고요.

파이브 가이즈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소야

좋아요

6일

배달로 먹어서 이정도면 쏘쏘 괜춘괜춘하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일단 버석버석퍽퍽하지 않으니까요. 대신 우동은 별로니까 이번에는 초밥만~!!

스시 히바리

서울 마포구 신촌로 232

소야

좋아요

6일

저탄고지를 표방하는 식당인듯. 스지곰탕 시켰는디 건데기가 많아서 좋았어요. 근데 적으면 안되는 가격이었긴 함. 대학앞+네이버 활용하시는거 보고 젊은 사장님 같았는데 동네 토박이인 할아버지와 아드님이 하시는듯. 은근 동네 사랑방;

살빼고

서울 서대문구 북아현로 68

소야

좋아요

7일

맛은 있는데.. 제일 싼 버거 단품이 8900.... 아니 왜 월급은 그대론대 다 비싸지냐고요 ㅠㅠㅋㅋㅋㅋㅋ

슈퍼두퍼

서울 마포구 양화로 16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