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념 닭강정, 연어후토마키] 가격이 저렴하면 괜찮은 데 비싼 가격 치고 퀄리티가... 김밥을 젓가락으로 집으면 호도도독 다 떨어져요. 닭강정은 미끌미끌하고 고기보다 튀김이 더 많아요. 냉동 닭강정 집에서 조리 해먹는 게 더 맛있을 듯요.
후토루
서울 중구 다산로36길 8
18
0
도시락 구성이 알차요. 밥위에 계란후라이도 올려져있고 생선까스, 새우튀김도 들어있어요. 간이 살짝 짠듯 하지만 밥이랑 먹기 좋아요.
오봉 도시락
서울 용산구 청파로 271
15
[고기왕만두, 갈비만두] 하나씩만 맛보려다가 다 먹어버렸어요. 특별한 맛, 메뉴는 아니지만 평범하게 맛있어서 좋아요. 만두피가 두꺼워서 찐빵 같은 맛일줄 알았는데 쫀득하기도 하고 속 재료가 알차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가메골 옛날 손왕만두
서울 중구 퇴계로 431
16
[양지차돌 쌀국수] 미분당 많이 먹어보았는 데 충무로점은 고기를 정말 많이 주시네요,, 뚜껑열자마자 우왁했어요. 국물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딱 좋았어요.
미분당
서울 중구 퇴계로36길 29
19
[듀록 찹스테이크 + 매콤까르보나라 + 연어스테이크 추가] 대학가 근처 양식당인데 배달치고 꽤 괜찮아요. 엄마 아들이 코로나 걸려서 저도 자동 격리라 요즘 배달음식만 먹고 있어요. 찹스테이크는 집에서 만드는 게 더 맛있을 거 같아요,, 파스타는 배달치고 맛있어요. 국물이 많고 배달임을 감안하면 괜찮아요.
코지 인 무르무르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 139
20
[잠봉베이글, 명란감자베이글, 바질 크림치즈] 잠봉 베이글은 무난 맛없없이고요. 베이글 식감이 한국인 입맛에 맞춘 베이글이랄까요,, 엄청 쫄깃하진 않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사용 빵 같았어요. 제 최애는 명란감자베이글입니다. 안에 감자가 폭신폭신 씹히면서 명란의 짠맛과 더해져 크림치즈 없이도 맛있더라고요. 감태말고 김이랑 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라파리나
서울 성동구 금호로 67
22
지인 소개로 방문했어요. 주차는 2대정도 가능하고 대부분 길가에 주차하는 거 같아요. 메뉴 커피 종류 상당히 심플한데 맛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있고요. 따뜻한 아메리카노는 끝맛만 산미가 느껴질 정도고 고소해요. 바닐라, 레몬, 당근 등 4가지 종류 케이크가 있었고 두종류는 먹고 가고 나머지는 포장했어요. 제 최애는 당근입니다. 기대이상이었습니다. 건너편에는 갤러리와 루프탑이 있었는데 뷰가 정말 예뻐요.
이엔갤러리
서울 종로구 평창길 224
[자몽얼그레이에이드] 면옥집 웨이팅 있을 때 방문하면 좋습니다. 평일임에도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빵 종류는 시그니처는 그대로고 조금 바뀐 빵 종류들이 몇개 보입니다. 하지만 제 최애는 자몽얼그레이에이드입니다. 전과 달리 맛이 좀 변한 거 같지만 그래도 좋아합니다.
성북동 빵공장
서울 성북구 대사관로 40
산책하러 자주 오는 곳인데,, 주변 정말 예뻐요. 뷰 보러 오는 곳입니다. 커피가 맛있지는 않아유...
다원
서울 성북구 대사관로 3
13
[모듬전, 비빔냉면] 예전보다 육수? 면수?가 더 맛있어요. 서비스가 예전과 달리 더 좋아진 느낌이에요. 같이 간 지인은 슴슴해서 맛있다고 하는 데 저는 딱 좋았어요! 모듬전도 무난하게 맛있고요. 김치는 없어도 괜찮을 거 같아요...(김치는 별로였움)
성북동 면옥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