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파이리츄

외쿡 살다 온 빵에 미칭넘🦖 2024.12.29

리뷰 350개

파이리츄
4.0
12시간

강화도 보문사입니다. 날은 무척 더웠지만 절 밥도 맛있었고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보이차 한잔에 오천원이었지만 시원했습니다.

보문사

인천 강화군 삼산면 삼산남로828번길 44

파이리츄
3.5
12시간

[2인세트+주먹밥] 오랜만에 다시 방문했습니다. 주먹밥은 김+밥으로 이루어져있고요. 역시나 만두가 맛있습니다. 맵찔이도 먹을 수 있는 맵기에 밥까지 볶아 먹고싶었지만 참았습니다.

마복림 떡볶이

서울 중구 다산로35길 5

파이리츄
4.5
12시간

[카푸치노아이스, 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 우래옥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파란 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공간은 쾌적하고 편하게 앉아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음악 선곡은 장르에 대한 편식 없이 다양하게 해주시는 거 같습니다. 하지만 귀가 많이 아픕니다. 커피 맛있고 에이드류는 무난합니다.

헬카페

서울 용산구 보광로 76

파이리츄
3.5
12시간

[다락오므라이스, 옥수수뇨끼, 크림어니언감자튀김, 매콤크림파스타] 미리 예약해서 방문했습니다.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매장은 아담했습니다. 크림어니언감자튀김은 독일에서 먹던 커리부어스트 소스+마요+어니언 조합을 마요+어니언으로 먹는 맛이었습니다. 뇨끼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국적을 알 수 없는 음식을 좋아하진 않지만 좋은 사람들과 함께 먹어서 더 맛있었습니다. Good food Good company Great com... 더보기

을지다락

서울 중구 수표로10길 19

파이리츄
4.0
16시간

[수박빙수, 파인애플빙수] 늦은 밤까지 여는 카페를 찾아 교수님, 대학원생들과 함께방문했습니다. 좌석은 아늑하고 손님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수박 씨로 보이는 것은 초코였고 맛있었습니다. 빙수 2개 5명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을지로 문덕 커피

서울 중구 수표로 42-3

[블랙사파이어치즈케이크,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주차 이용 때문에 방문했는 데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시장 느낌이라 정신없어서 테이크아웃했습니다. 비주얼로 논란이었던 블랙사피이어치즈케이크 샀고요. 아래층에는 치즈케이크 위에는 크림과 잼, 시럽, 사파이어 포도가 씹히네요. 전체적으로 조화롭다보다는 맛들이 각자 자기 주장하는 느낌입니다.

스타벅스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6

[클래식연어포케+아보카도 추가] 항상 먹던 샐러드집이 없어져서 도전해보았습니다. 양도 많고 맛도 괜찮습니다. 간이 좀 있는 편인데 소스 없이 먹는 게 좋은 거 같습니다. 소스에 절여진 풀떼기를 짱 싫어하는 잉겐이라... 😢 가격이 14,800원이 사악한거 말고는 맛있는 포케집입니다.

보울리쉬

서울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75

[쟈흐뎅블루밀크티, 선물세트1] 주차하기 편하고 주차비도 할인해줘서 좋아요. 지하 1층 엘리베이터 타면 왼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1692년 루이 14세에게 차 무역 독점권을 받았던 브랜드라는 설명과 파리 에르메스 매장에서 주는 차라고 들어서 선물용으로 구매했습니다. 테이블은 적은 편이지만 안에 분위기가 아늑하고 잘 꾸며져 있어 향수 매장에 들어온 기분이었어요. 밀크티 추천 받아서 테이크아웃 했고요. 꽃향이 튀지 않... 더보기

다만프레르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스끼야끼 나베, 규동, 미니부타동] 배달로 주문해 먹었는데 배달음식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재료도 다양하게 들어있고 부타동도 맛있어요! 규동 먹은 동생도 한입먹고 맛있다고 했어요.

오이드킨

서울 중구 서애로1길 2

[게살로제빠네, 트러플 크림 뇨끼, 쉬림프 샐러드] 토요일 아침 오픈런 했는데 금방 사람들로 가득 차더라고요. 다 먹고 나왔을때에는 주차장이 만차였습니다. 좋은 자리는 금방 사람들로 가득해져 시끌벅적합니다. 그 한국에서 파는 브런치 안좋아하고 트러플어쩌고 하는 것도 정말 안좋아하는 잉겐인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간도 단짠이라 밍밍하지 않아 맛있습니다. 가시면 꼭 뇨끼랑 빠네 드세요. 멀리서 찾아갈 정도는 아니고 근처 방... 더보기

동백 33

경기 용인시 기흥구 언동로125번길 9-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