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가이드
발 빠른 미식 플랫폼, 뽈레!
주변 추천장소

우리 동네 숨은 식당은 어디?
내 일상을 책임지는 맛집 찾기

나만의 맛집지도

가본 곳도, 가고 싶은 곳도
손쉽게 만드는 나만의 지도

광고 없는 맛집 리뷰

유저들의 내돈내산 솔직 리뷰
신뢰성 높은 미식 커뮤니티

동네 EAT 가이드

지나간 끼니는 돌아오지 않아요
실패 없는 맛집 리스트

뽈레 살짝 맛보기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전국곳곳의 리뷰!

소림

추천해요

14분

요즘 유행하는 것은 다 갖춘 카페인데 그렇다고 특색은 없는.. ㅎㅎ 대충 아늑합니다 여기도 뽀로로 음료수가 있었어요 나만 모르는 핫템인지

오드레요

강원 횡성군 둔내면 고원로 216

면발

추천해요

16분

인정하고 싶지 않지만 트러플 피자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는데도 데워 먹어도 꽤 괜찮았어요

클랩피자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2길 36

감튀

추천해요

19분

바질잠봉뵈르🍃 최고🥹 더줘‼️

루엘 드 파리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18

감튀

좋아요

21분

오크잎 들어간 피자인데 맛있었다 딱새우도 맛있었는데 약간 비렸다 둘의 조합이 좋았음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싶다 가격이 좀 있긴한데 월타니까 어쩔수없겠지ㅠ

치즈룸 & 테이스팅룸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소림

추천해요

25분

450살된 느릅나무가 옆에 있는 카페!! 안에 매장은 깔끔하고 아늑하니 괜찮았어요 오미자차 마셨는데 정직한 맛이라 좋았고 수박주스 시킨 일행도 정직한 맛이라서 좋았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뽀로로 음료수가 있어요 ㅎㅎ 사장님 나이드신 아저씨인데 조용하고 친절하십니다

카페350

강원 횡성군 둔내면 고원로 350

낑깡

좋아요

33분

📍 인생설렁탕 📌 추천메뉴 ➰ 인생불고기, 인생설렁탕 ✔️ 든든하고 깔끔한 불고기전골이 먹고싶다면 추천! 수영교차로에 위치한 인생설렁탕 입니당 ٩( ᐛ )و 생긴지 1년이 안됐는데 지나갈때마다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직원분이 유니폼입고 가게 바로 앞 도로끝에서 담배피시는거보고 갈 맘 사라졌다가 하얗게 까먹고 드디어,, 다녀옴 🤭 첫 방문때는 불고기를 먹었고 두번째 방문에는 설렁탕 ! 일단 음식이 엄청 빨리 나오고 직원분들... 더보기

인생설렁탕

부산 수영구 수영로 712

[강릉/고분옥 할머니 순두부] 국물도 두부도 너무 완벽히 깔끔해서 매일 먹고싶은 맛 매운 버전으로도 먹어보고싶다 주차장이 작아서 인근에 주차해야함+ 건물이 살짝 골목 안에 있음 주의

고분옥 할머니 순두부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16

[강릉/수정궁 횟집] 밑반찬과 메뉴가 끝없이 나왔다... 회덮밥도 추가했는데 살짝 도톰해서 좋았고... 물회 먹고싶었는데 앞에 시킨 메뉴들에 치여서 작은 위장이 원망스러움 바로 앞 공용 주차장이 협소해서 큰 차 몰고 주차하기엔 조금 난이도가 있음

수정궁횟집

강원 강릉시 창해로350번길 7

념뇸뇸

좋아요

48분

커피 괜찮았음~ 이 근방에서 갈만한 카페

컨플릭트 스토어

서울 강남구 논현로153길 53

Kami

추천해요

50분

점심 배달 샐러드의 최고 선택지!!!! 소스를 부어버려서 어쩐지 해괴망측해보이지만, 후무스와 여러가지 푸른잎(단호박도!!)을 보면 퀄리티를 알만하다😊 볶은김치가 킥이라고 생각하고요. 부채살과 치미추리 소스의 조합을 제일 좋아합니다

프로티너

서울 강남구 선릉로90길 56

Kami

좋아요

55분

국물맛이 넘 찐해요! 진미와 비교적 가까운 거리이기 때문에 우선순위에서 밀려나는 경우가 많지만, 웨이팅을 생각한다면 점심시간에도 가능한 좋은 선택지!

봉밀가

서울 강남구 선릉로 664

Kami

좋아요

58분

비건중식 맛이 귀엽고 행복에 도움이 돼요..!🙂 된장으로 만들어진 짜장면은 춘장의 그것보다 훨씬 가벼운 맛이었다. 짜장 외에도 전반적으로 맛이 가볍게 느껴졌다. 비건이라고 했지, 중식이 아니라곤 안 했는데 어쩐지 기름에 튀겨진 느낌이 덜했던 것이 이 가벼운 맛의 이유였던 듯^___^! 고수가 들어간 하이볼이 맛있었어요

알트에이

서울 용산구 보광로 109

발 빠른 미식 플랫폼, 뽈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