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호호
@10x4
좋아요
3년
간단하게 2차 먹으러 가기 좋았습니다. 황태로 먹었는데 엄청 바삭바삭했어요. 다른 메뉴들은 평범했어요.
노가리슈퍼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20 영동빌딩 1층 105호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