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호호
좋아요
3년

간단하게 2차 먹으러 가기 좋았습니다. 황태로 먹었는데 엄청 바삭바삭했어요. 다른 메뉴들은 평범했어요.

노가리슈퍼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20 영동빌딩 1층 105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