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삼
3.5
19일

밀푀유가 아주 맛있었던 곳! ☁️☁️ 왠지 모르게 구름이 떠오르는 듯한 크림 맛이었어요. 먹기엔 살짝 불편하지만 그래도 맛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Quiche 라는 메뉴를 시켜보았는데 식사빵으로 정말 좋은 메뉴 같아요. 연어와 시금치가 든 계란찜을 페이스트리빵과 함께 먹는 느낌이랄까요 ㅋㅋ 빵집 어딜가든 보이던 메뉴라 한번쯤 시도해보시길 추천드려용

Boulangerie Nelly Julien

85 Rue Saint-Dominique, 75007 Paris

이루비

그대가 이미 너무 다 생생하게 적어놔서 내가 기록할 필요가 없어졌을 정도예요 푸하핫 🤩🥐

이삼

@milaemeraldrub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