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DoBy2
4.0
10일

고기 맛나요!!삼겹살도 맛있구 갈비는 역시!!직원분들도 다 친절한 편이세요!직접 구워주시는데 잘 구우시네요 역시..ㅎㅎ맛나용 아 사이드 메뉴들도 기본찬으로 나오는데 종류가 많아요!!샐러드, 떡볶이, 파전…등등 종류도 꽤 다양하고 맛나네용!

유성갈비

충남 계룡시 엄사면 번영1길 5-8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