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DoBy2
4.5
1시간

맛있어요!!!!!저는 요기 불족발을 음청 좋아합니다ㅋㅋ쫀득쫀득하고 살코기와 껍데기의 비율이 음청나요🤦‍♀️🤦‍♀️🤦‍♀️기본 족발도 짱맛있궁 술국도 맛나용🙈🙈암튼 그래도 무조건 불족발은 드셔보세요..주먹밥 시켜서 같이 먹으면 환상..🫶🏻🫶🏻반반족발로 시켜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아 근데 배달은 좀…ㅎㅎ퀄리티가 다르더라고요??그래서 매장 가서 직접 드시는 걸 추천드릴게요!!!ㅎㅎ불족발 맛나용~~💦💦

돼지가족족발

충남 계룡시 엄사면 번영2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