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DoBy2
4.0
3시간

맛있당ㅎㅎ매장도 짱 넓구 시원해용!!!사람도 많지않구 음식이 그냥 개빠르게 나와욬ㅋㅋ약간 이것만을 시키길 기다린것처럼ㅋㅋㅋ너무 좋아🙈🙈🙈아 근데 약간 안에 토핑이 많이 부실..ㅠㅠㅠ다른 설빙보다 좀 더 심한 느낌ㅠㅠㅠㅠ서운함..그래도 설빙이 설빙인지라 존맛입니다..🥹🥹

설빙

인천 서구 청라라임로 65 라임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