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가 끓여주시는듯한 옛날식(?)칼국수 같아요. 양이 엄청 푸짐하고 구수해요. 면발이 쫄깃하고 처음엔 평범하다고 생각했는데 감자채가 왕창 들어가있어서 그게 킥인거같아요 매력있드라구요. 그리고 저 겉절이 김치 엄청맛나요~ 양많은데 싹싹 먹었네요~
고향칼국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신로260번길 64 삼진빌딩 1층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