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푸도
3.5
2년

0.5 야장 좋아요 실내는 넘 시끄러운데 이쪽은 괜춘! 곱도리탕 시켰는데 한사@포차보다 나았구 제입맛엔 (한참낄여야하긴함) 사장님 짱친절하고 안주 양많고 왠지 다 맛있을것같아서 재방문 할것 같음 ! 근데 꽐라자들 너무 많아서 위험함 ㅠ_ㅠ 뒷테이블 사람넘어져서 나랑 부딪힘 흑흑 그래서 사장님이 미안하다고 서비스 주셨어요 아놔 ,, 사장님이 왜미안해 🥹 기본안주 묵사발 존맛임

88 포장마차

서울 구로구 공원로6나길 17-1 대종빌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