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설렁탕 맛집으로 유명한 이남장의 체인점인가봐요. 뭐.. 설렁탕은 김치가 메인이라 김치맛은 합격이지만 설렁탕가격을 생각했을때 내용물이 많이 아쉬웠어요. 특으로 먹어야 1인분 먹은 기분
이남장
서울 양천구 신월로 383
16
0
생긴지 얼마안된 서민초밥이라는 가게인데 광어연어빼면 냉동 주문해서 쓰시는거 같고 맛은 평범하게 딱 떠오르는 맛 수준이지만 가격이 가게이름처럼 초밥집들 중에 상당히 낮은편 외식가격생각해보면 상당히 저렴하고 친절하십니다.
서민초밥
서울 양천구 목동로 163
14
무난한 분식집 스타일 가게인데 메뉴들은 약간 일식느낌이에요. 밀푀유나베 삼겹살덮밥 연어덮밥같은 메뉴들을 파는데 오픈형주방에서 만드시는것들을 보니까 깨끗하고 좋은 재료들을 쓰는거 같아요. 맛은 무난했습니다.
이모꼬모
서울 양천구 오목로 345
13
부천역 막걸리 맛집 막리단길입다. 여기 주변 다양한 술집을 가봤지만 여기가 제일 가성비 좋은거 같아요. 메뉴들도 다양하고 맛있더라고요. 3만원도 안하는 쟁반술상 하나시키면 둘이서도 아주 배부르게 먹을수 있어요!
막리단길
경기 부천시 원미구 부일로445번길 9
12
목동에서 제일 자주가는 국밥집이에요. 재료도 아낌없이 넣어주고 메뉴도 다양해서 취향껏 먹을 수 있어요. 다른곳에서는 못먹는 다양한 만두와 순대도 파는데 가성비도 좋고 맛있더라고요!
국밥 참 맛있는 집
서울 양천구 오목로50길 23
맛있어서 자주 오는 마라탕 가게 라와마라탕이에요. 가게도 넓고 깨끗하고 이벤트도 많이 해서 좋아요. 고기 추가도 추가요금 없이 그냥 담으면 되고 신선하고 다양한 재료들이 있어 동네 사람들이 자주 방문하는거 같아요.
라와마라탕
서울 양천구 오목로50길 17
재방문 했는데 메뉴를 잘못 골랐나 저번보단 아쉬웠어요. 고등어 봉초밥도 먹었는데 다른데서 먹는거랑 비슷한 느낌
라꾸긴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68
15
화곡역 주변 이자카야 다케입니다 낮에는 돈카츠 위주로 식사할 수 있고 저녁에는 다양한 회와 안주들로 술을 파는거 같아요. 참치카나페가 기본으로 나왔고 방어가 먹고싶어서 방어회를 시켰어요. 방어회는 생각보다 아쉬운 맛이었어요. 추가로 안심카츠와 고구마튀김도 먹었는데 무난했습니다.
다케
서울 강서구 초록마을로2길 50
미국식 중화요리를 파는 가게인 쿵파오에 와봤어요. 메뉴는 라조기와 계란볶음밥을 주문했는데 계란볶음밥에는 라조장이라고 따로 만드신 소스를 주시는데 잘 어울리는 양념장 맛이고 라조기에 고기도 생각보다 많고 맛있었어요. 계란볶음밥은 6000원에 라조기 10900원이라 가성비 좋아서 자주 올거 같네요.
쿵파오
서울 양천구 은행정로4길 25
동생이 곱창을 먹고 싶다고 해서 다녀온 오목교 곱창이에요. 모듬곱창2인분을 먹었는데 꽤나 양이 부족했어요. 기본으로 나온 순두부찌개도 간이 쎄서 아쉬웠고 9시20분쯤이였는데 볶음밥도 품절이라 못먹었네요 곱창 맛은 평범한 가게 느낌이었습니다!
오목교 곱창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2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