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하늘이 내린 밥그릇

자고로 외식은 맛있고 깨끗해야한다

리뷰 148개

선물받아 먹었는데 맛있어요 다음에 가게 가봐야지 말차 오도독 휘낭시에 솔티캬라멜 휘낭시에 무화과 크림치즈 쿠키 이렇게 먹었는데 말차 오도독 휘낭시에가 가장 맛있었고 무화과 크림치즈도 적당한 당도와.. 식감이 좋았어요

모구모구 과자점 인 신당

서울 중구 퇴계로81길 7-11

🦁한양대생이 뽑은 최고의 마라탕🦁 깨끗하고 맛있고 친절하다 마라맛 강하고 자극적이다 꿔바로우 가격이 좋아서 마라탕에 고기 안 넣고 꿔바로우랑 같이 먹음(4p 6,000, 8p 10,000)

마쿠

서울 성동구 마조로3길 6

최근에 먹은 것 중 제일 맛있었다 맑고 후추맛 많이 나는 국물 쫀득..고소하고 깔끔한 순대 아오.. 맛있네요 ㅈㅣ금 배 터질것같아요 전통순댓국과 아오내순댓국의 차이는 미나리입니다 아오내에 미나리가 들어있는데 미나리가 매우 맛있음으로 아오내 ㅊㅊ합니다 전통(11,) 아오내(12,)

아오내 순대

서울 성동구 서울숲길 51-1

맛있네요.. 분위기도 굿 오트라테(4,0) 아아메 샷추가(3,2) 오트라테 가볍고 고소해요..🫶🏼

로우 커피 스탠드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4길 28-2

윤남노 셰프가 ㅊㅊ하셔서 다녀왔어요 떡3인분(22,) 떡4인분(27,) 볶음밥(3,) 치즈(3,) 7명이서 엄청 먹어서 8만원정도 나왔습니다 약간 매콤한 짜장 떡볶이 볶음밥에 치즈 추가 필수!

은혜 즉석 떡볶이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381-1

올리브 소금빵(4,2) 아메리카노, 말차라테 샷추가 올리브 소금빵: 치아바타랑 소금빵 그 어딘가 맛있다

르셀 베이커리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229

콩국수(12,) 비빔국수(9,) 만두(6,) 뭐지 싶은 가게 하나도 안 저렴한데 맛도 없고 만두 맛있어요

밀숲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4길 5-5

감자탕(9,) 국물 깔끔하고 고기양 많고 부드러움 가성비도 너무 좋다 맛있음 5 청결함 5

감자탕사돈

서울 광진구 동일로20길 105

말로만 듣던 하이디라오 첫 방문 토마토탕 너무 맛있고 변검쇼도 봐서 좋았어요 너무 배불러서 수타면은 못 먹었네요 맛있음 4 청결함 5

하이디라오

서울 중구 명동3길 36

츠케멘(9,) 로스카츠(12,) 저번에 먹었을 때는 돈까스 너무 맛있었는데 오늘은 기름 온도가 높았는지 튀김옷이 좀 젖어있었어요 고기도 좀 퍽퍽해진 느낌 처음 생겼을 때는 왕십리에 이런 곳이! 싶을 정도로 맛있었는데 이번엔 아쉬웠어요! 다시 초반 폼 찾았으면.. 맛있음 3 청결함 5

마메

서울 성동구 마조로 2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