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받아 먹었는데 맛있어요 다음에 가게 가봐야지 말차 오도독 휘낭시에 솔티캬라멜 휘낭시에 무화과 크림치즈 쿠키 이렇게 먹었는데 말차 오도독 휘낭시에가 가장 맛있었고 무화과 크림치즈도 적당한 당도와.. 식감이 좋았어요
모구모구 과자점 인 신당
서울 중구 퇴계로81길 7-11
10
0
🦁한양대생이 뽑은 최고의 마라탕🦁 깨끗하고 맛있고 친절하다 마라맛 강하고 자극적이다 꿔바로우 가격이 좋아서 마라탕에 고기 안 넣고 꿔바로우랑 같이 먹음(4p 6,000, 8p 10,000)
마쿠
서울 성동구 마조로3길 6
최근에 먹은 것 중 제일 맛있었다 맑고 후추맛 많이 나는 국물 쫀득..고소하고 깔끔한 순대 아오.. 맛있네요 ㅈㅣ금 배 터질것같아요 전통순댓국과 아오내순댓국의 차이는 미나리입니다 아오내에 미나리가 들어있는데 미나리가 매우 맛있음으로 아오내 ㅊㅊ합니다 전통(11,) 아오내(12,)
아오내 순대
서울 성동구 서울숲길 51-1
13
맛있네요.. 분위기도 굿 오트라테(4,0) 아아메 샷추가(3,2) 오트라테 가볍고 고소해요..🫶🏼
로우 커피 스탠드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4길 28-2
11
윤남노 셰프가 ㅊㅊ하셔서 다녀왔어요 떡3인분(22,) 떡4인분(27,) 볶음밥(3,) 치즈(3,) 7명이서 엄청 먹어서 8만원정도 나왔습니다 약간 매콤한 짜장 떡볶이 볶음밥에 치즈 추가 필수!
은혜 즉석 떡볶이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381-1
12
올리브 소금빵(4,2) 아메리카노, 말차라테 샷추가 올리브 소금빵: 치아바타랑 소금빵 그 어딘가 맛있다
르셀 베이커리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229
콩국수(12,) 비빔국수(9,) 만두(6,) 뭐지 싶은 가게 하나도 안 저렴한데 맛도 없고 만두 맛있어요
밀숲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4길 5-5
감자탕(9,) 국물 깔끔하고 고기양 많고 부드러움 가성비도 너무 좋다 맛있음 5 청결함 5
감자탕사돈
서울 광진구 동일로20길 105
말로만 듣던 하이디라오 첫 방문 토마토탕 너무 맛있고 변검쇼도 봐서 좋았어요 너무 배불러서 수타면은 못 먹었네요 맛있음 4 청결함 5
하이디라오
서울 중구 명동3길 36
2
츠케멘(9,) 로스카츠(12,) 저번에 먹었을 때는 돈까스 너무 맛있었는데 오늘은 기름 온도가 높았는지 튀김옷이 좀 젖어있었어요 고기도 좀 퍽퍽해진 느낌 처음 생겼을 때는 왕십리에 이런 곳이! 싶을 정도로 맛있었는데 이번엔 아쉬웠어요! 다시 초반 폼 찾았으면.. 맛있음 3 청결함 5
마메
서울 성동구 마조로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