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창.. 말못 맛있습니다 느끼하지 않고 인원 +2 쌉가능 버섯된찌밥으로 디저트 ㄱㄱ 둘이가서 막창 5인분 된찌 2개 밥 1공기 먹었어요 평일 7시까지 웨이팅 없었음
걸리버막창
대구 북구 옥산로 53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