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갔다가 초밥맛집이라길래 포장해다 낮술 했습니다!!! 넘 깔끔한 포장스타일 마치 헤어질결심ㅋㅋㅋ 퀄리티 나쁘지 않아서 근처라면 종종 먹을거같아요 성게에 살짝 감동ㅠ
스시 젠
경기 부천시 소사구 부광로 220 우성테크노파크Ⅰ 1층 134호
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