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박스테이크가 맛있는 애즈라이크 시저샐러드 (새우) 데미그라스 함박스테이크 오랜만에 배달로 주문한 애즈라이크 함박에 데미그라스소스가 맛있어요! 전에는 감자에 엄청맛있는 하얀 소스가 얹어저있었는데 이제는 그냥 감자라 슬펐습니다 그냥 감자에요! 흑미밥 쫀독하니 멋았고 계란스크램블도 좋았어요 시저샐러드는 쏘쏘 합니다
애즈라이크
서울 종로구 효자로7길 23 1층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