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도 비주얼도 좋은 비스트로 가마 감자 파베 트러플 따야린 (생면) 살치살 스테이크 들어가서 초록초록한 뷰에 기분이 좋았어요 감자파베도 맛있는 치즈소스에 얇은겹의 감자튀김이라 좋았고, 파스타 부드러운 면에 트러플, 짭짤한 버터맛 최고에요! 스테이크도 정말 맛있고 함께주신 메시드포테이토랑 가지퓨레와 조합이 좋았어요. 익힘을 따로 물어보지 않으셨지만 좋아하는 정도라 아주 좋았어요 잘 익어서 기름부분도 잘 녹아있었음! 나갈때 돼지안심 스테이크도 추천해주시고, 티본 스테이크가 주력메뉴이니 티본 드시러 또 오시라는 인사를 받으며 기분좋게 나왔어요!
비스트로 가마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62-5 1층
dorocy @everytime22
매장을 기분좋게 기억하는 데는 정말 한끗차이인 것 같아요:) 리뷰보니 저도 가고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