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OEO
3.5
2일

회사랑 유튜버에서 보고 괜찮아보여 포장주문 했습니다. 손질 모양새도 좋아보였고 기대만땅이었는데 결과적으로 그냥 쏘쏘 합니다. 가격대비 양도 진짜 많고 종류도 많은건 좋았는데 오늘만 그랬는지는 몰라도 숙성 퀄리티가 그냥 그랬어요. 함께주는 샤리밥은 마음에들었습니다. 기억나는대로 종류써보면 청어 연어 숭어 참돔 민어 방어 전갱이? 광어 갑오징어 문어 단새우 소라 정도였던것 같네요. (12종) 특대(각4피스)로 시켜서 배터지게 먹었는데 너무 많이먹어서 물려서 그런가 해서, 다음엔 중자(2피스) 로 시켜서 먹어볼 생각입니다.

행복생선

경기 고양시 덕양구 지축1로 39 지축프라자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