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OEO
4.5
3일

처가댁 어른들 모신자리라 사진이 엉망인데ㅋㅋㅋ 일단 부모님들이 엄청나게 만족하셨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생선구이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기대없이 방문 했는데 진짜 맛있었네요. 생선 자체 퀄리티도 괜찮았지만 굽기 퀄리티가 진짜 미챴어요. 반찬들도 괜찮았습니다. 이렇게 잘 구운 생선은 지인짜 오랜만인듯. 나중에 저희 부부끼리도 따로 방문해볼 예정.

북극해 고등어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436-17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