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술히
4.0
2일

점심 먹고 저녁에 술 마시러 또 간 곳 그만큼 맛있고 깨끗하고 친절하심 점심에는 모둠 국밥 저녁에는 할인행사하는 세트메뉴 오징어 보쌈+곱창전골에 술 한잔했는데 진짜 가성비 돌아버렸음

오메카세

광주 서구 상무민주로76번길 1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