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전통시장 인근 단일메뉴 매운짬뽕만 파는 중국집!! (음료도 안팔아요) 현지인맛집이자 웨이팅맛집임. 점심시간에만 운영하고, 재료소진되면 영업종료전에 문닫을때도있음. 아침 8시에 문열때도있고, 일요일 정기휴무지만 비정기적으로 휴무일때도있어서 전화하고가는게 가장 확실함. 주차는 매장앞 평일주말상관없이 오전 11시30분~오후 1시30분까지 가능. 틈새라면 맛있게 즐겨먹는 사람으로써 매운맛이 확실히 맛은더찐한데,마라로 맵기를 만드는지 마라향이 나고 산초향도나고 숙주가많이들어있어서 호불호가 있을듯. (순한맛부터 매운맛까지 겉보기엔 맵기차이가 보이진않더라구요) 매운거좋아하는사람은 대체적으로 호!! 밥까지 말아드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ㅎ 매운맛은 먹을수록 조금 얼얼화해지면서 살짝 쓴맛도 느껴지는 경향이 있음. 저는 보통맛먹었는데 그냥그냥 즐겼어요ㅎ확실히 일반적인 짬뽕맛은 아니여서 여행오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나쁘지않을듯👍
풍미
강원 양양군 양양읍 남문로 1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