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박빙수

🍧 🍴 🍵 ☕️ 🍷 🥃
서울

리뷰 21개

개인적으로 을지로에서 제일 좋아하는 곳. 가오픈 기간 우연히 방문하고 주기적으로 방문하고 있네요. 일본풍 느낌의 ㄷ 자 형태의 자리와 곳곳에 위치한 포인트있는 인테리어. 물론 음식 맛도 너무 훌륭합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사케를 접한 곳. 화장실 향과 분위기도 재밌는 곳. 언제나 반겨주시는 사장님까지 조만간 또 가야겠다.

단칸

서울 중구 충무로5길 6-1

삼거리포차와 상수역 중간에 위치함 숨겨져 있는 라멘 집인 하카타분코에 방문하였습니다. 시그니처메뉴인 인라멘은 진한 돼지고기 육수가 눈을 뜨게하였고 쫄깃한 면발과 차슈눈 한 입에 같이 먹으면 천국행. 라멘 추가는 필수.

하카타분코

서울 마포구 독막로19길 43

상수역 근처 홍대생, 직장인, 주민들로 항상 북적거리는 고등어구이 맛집 겸 가성비 좋는 금복식당에 방문하였습니다. 저는 마포구 주민으로써 2달에 한번은 방문하고 있네여. 정갈한 한 상차림이 나오며 밑반찬 모두 완벽합니다. 고등어구이는 가시가 없고 너무 바싹한 겉면과 촉촉한 속살의 조화가 최고며 레몬을 뿌리면 또 새로운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금복식당

서울 마포구 독막로14길 24

한국에서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아 전통 까르보나라를 경험 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버티고개역에 위차한 브레라에 방문하였습니다. 8개월전 이탈리아를 방문하여 밀라노에서 먹었던 계란 노른자를 기본으로 만들어진 전통 까르보나라를 먹고 엄청난 맛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이 왜 까르보나라에 크림을 넣으면 충격 받는다라는 말이 무슨 말인지 이해가 되었습니다. 그 맛을 그리워 하던 중 브레라에서 전통 까르보나라를 판매한다는 소식... 더보기

브레라

서울 중구 다산로 41

요즘 젊은이들의 성지로 불리는 서순라길에 방문하여 빙수가 먹고싶어 거처에 방문하였습다. 먼저 인테리어는 히피느낌이 나는 카페였고 중간중간 장식품으로 단조로움을 벗어나게 해주는 느낌이였습니다. 제가 주문힌 빙수는 우유로 만든 빙을 사용하였고 질은 느낌이였습니다. 위에 떡과 팥은 팥빙수의 정석적인 맛이었습니다.

거처

서울 종로구 율곡로8길 63

사월에 먹기도 좋지만 구월에 먹으면 더 맛있는 빙수. 안국역에 위치한 사월의 물고기에 방문하였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생각보드 넓은 매장에 놀랐고 흰색 인테리어에 여러 소품들으 곳곳에 배치되었습니다. 저는 역시나 빙수인 흑 닌자를 주문하였습니다. 흑은 흑임자의 흑으로 비주얼이 아주 재밌네요. 먹다가 눈 떨어짐..ㅋㅋ 꾸덕한 흑임자 크림과 속에는 흑임자떡이 있었습니다. 빙수 말고도 빵도 직접 만드시는 듯해요.

사월의 물고기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62-5

서울숲에 위치한 갤러리느낌의 분위기인 묘사에 방문하였습니다. 성수동 부근에 위치한 빙수집을 다 방문해볼 예정이여서 이번에는 묘사를 방문하였습니다. 입장하면 화이트톤에 인테리어에 여러 사진? 작품들이 걸려있어 갤러리 느낌이 듭니다. 이번에도 흑임자 빙수를 두번 연속 먹기는 처음이네요. 우유로 만든 빙수와 꾸덕한 흑임자 크림이 맛있었고 떡은 저의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전체적으로 괜찮네요.

묘사서울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2

올해 두번째 초당옥수수빙수를 먹으러 안국역 근처에 위치한 토오베에 방문하였습니다. 들어가자 마자 깔끔한 인테리어와 차도구들 멋진 패션의 직원분들까지 먼가 잘 어울러지네요. 주문한 초당옥수수는 아름다운 자태로 앞에 놓여졌고 달달 고소한 소스와 옥수수가 씹힐때마다 고소함은 두배 위에 뿌려진 옥수수 크래커??를 빙수와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네요. 같이나온 우롱차는 빙수를 먹고 입가심하기 좋았고, 화이트피치 우롱차는 복숭아향을 가향하려... 더보기

토오베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62-4

안산 동명에서 개인적으로 치킨을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동명닭집. 모든 메뉴가 맛있지만 치킨은 진짜 바싹바싹하고 느끼하지 않아 두명이서 두마리 드세요ㅋㅋㅋ 점점 인기가 많아져 서울에도 생긴거 같네요. 나 이거 먹으러 본가 자주 오잖아.

동명닭집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부광장1로 66

집 근처에 새로 생긴 이자카야??분위기인 미도사와에 방문하였습니다. 아쉽게도 모듬회가 모두 판매되어 참치 아보카도 타르타르를 주문하였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조합이였고 사장님께서 그 귀한 우니를 서비스로 주셔서 같이 김에 싸먹으니 참치와 아보카도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가져가 화이트와인 콜키지에 먹고있는데 사장님께서 모둠회가 마음에 걸리셨는지 계속 서비스를 주셨습니다ㅠ 음식 퀄리티도 좋았고 집 근처라 자주 방문 ... 더보기

미도사와

서울 마포구 독막로 9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