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박빙수

🍧 🍴 🍵 ☕️ 🍷 🥃
서울

리뷰 108개

박빙수
4.5
6일

오랜만에 친구들과 중식을 먹었습니다. 산본역에 숨겨진 맛집 팅팅. 바게트 멘보샤는 엄청난 양의 새우 속과 바싹한 바게트가 함끼 튀겨져 담백하며 새우맛이 많이 났고, 팔보채 역시 많은 양의 해산물과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순식간에 접시가 비워졌고 짜장면,짬뽕, 특히 튀김의 자신감이 넘치시는 사장님의 볶음탕수육과 유린기도 나무 맛있네요. 역시 중식엔 고량주입니다.

팅팅

경기 군포시 산본천로 62

박빙수
4.0
10일

저의 주 놀이터인 마포평생학습관에서 홍대쪽으로 연결된 70도 정도의 경사면을 오르면 도서관에 오신분들과 홍대생들의 간단한 한끼를 책임지고 있는 지지고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나이스라이스는 짭쪼름하면서 맵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여기 소스 대체 뭔지 알고 싶다…철판에 바로 볶아주는 볶음밥은 맛 없을 수 없답니다.

지지고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3길 9

박빙수
4.0
11일

요즘 집 근처 카페에 사람들이 많아 궁금하면 못 참는 제가 방문했는디요.. 북유럽?? 커피 브랜드라고 하는 푸글렌 사람들 진짜 많네요?? 정문에서 사진을 찍는 인플루언서들로 인해 ㅎㅎㅎㅎ 인테리어는 따뜻한 브라운톤이였고 곳곳에 액자 배치도 잘 되어있네요. 저는 브라질원두로 뽑아진 에스프레소 한 잔과 같이 제공해주시는 탄산수 센스왕!!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산미가 약간 있네요. 인플루언서들이 모두 방문하고 나면 다시 갈 예정ㅋㅋ

푸글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43

박빙수
3.0
14일

당근마켓에서 주변 식당을 찾다가 백후추탕수육 쿠폰을 받아 방문한 무무. 1시간전 라떼를 마셔서 배가부른상태여서 쌀국수와 카스 한 병, 백후추 탕수육 쿠폰을 사용했네요. 가게 분위기는 홍콩느낌의 붉으스름한 분위기였고 벽면에는 중경삼림이 방영되고있네요. 쌀국수는 깔끔한 육수였고 백후추 탕수육은 찹쌀탕수육 느낌이였고 고기가 기름이 깔끔하고 고기가 튼실하네요. 탕수육 소스보다는 소금이 더 좋네요.

무무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나길 18

박빙수
4.0
19일

이태원에 숨은 디저트 맛집인 르 페셰 미뇽. 프랑스에서 배워오신 기술로 아름다운 디저트를 만드시네요. 영롱하고 빛나는 무스케이크들의 향연. 너무 달지않아 좋았고 속은 촉촉 그 자체입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파리간다고 하니 맛있는 빵집 리스트를 적어주시네여.

르 페셰 미뇽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40가길 3-3

박빙수
4.0
20일

상수에 새로생긴 푸라닭의 신생 브랜드인 움버거앤윙스. 오픈 이벤트로 일주일간 움버거 1080원에 이미지의 구성 키트를 매일 150명에게 판매하였답니다. 먼저 윙은 여태껏 먹어본 윙중에 살이 가장 많았고 튀김의 정도가 좋네요. 감튀는 특별한 맛은 아니였지만 버거의 소스와 치킨의 부드러운살이 잘 어울리네요. 특히 따로 주신 핫크리미소스 너무 맛닜습니다. 싸이버거와의 대결이 궁금하네요.

움버거앤윙스

서울 마포구 독막로 68

박빙수
4.0
21일

광장시장 지나가자 대왕카스테라를 판매한다는 문구를 보고 방문한 하르당ㅋㅋㅋㅋ하지만 도라야끼 비주얼에 호두 단팥빵을 판매하여 주문하였습니다. 하르당이 프렌차이즈여서 팥은 본사에서 받았다고하며 생크림과 단팥의 달달함이 너무 잘어울리고 위 아래 빵 또한 너무 맛있네요. 하나먹고 하나 더 사먹었습니다ㅋㅋ

하르당

서울 종로구 종로 206

박빙수
4.5
22일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해 본 삼각지의 쿼츠. 먼저 쿼츠에 가면 인테리어의 색감이 몬드리안의 그림이 생각나네요ㅋㅋㅋ 지인이 추천해준 이유 본인이 마셔본 라떼 중에 최고해서ㅋㅋ 저도 시그니추인 쿼츠라떼를 주문했고 한 입 마셔보니 개인적으로 우의 풍부한 맛과 카라멜 맛이 조화를 이룬 맛이였고 그 이유는 쿼츠만의 농축 우유를 사용한다고하네요. 농축우유 갖고싶다ㅋㅋ

쿼츠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58

박빙수
3.5
23일

테누의 밀크빙수 빙질이 꼬들꼬들하여 동남아의 쌀을 먹는 듯한 식감이며 팥과는 따로 나와 빙수를 푼다음 팥을 그 위에 올려먹으면 좋네요. 옆에 아이스크림도 있어서 팥의 텁텁함을 씻겨주며 애견동반이여서 귀여운 친구들을 만날수도.

테누커피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9안길 19-4

박빙수
4.0
23일

인왕산 등산 후 친구들과 택시타고 바로 종로의 계림으로 노포 분위기에 마늘이 한 가득드러있는 끓일수록 깊고 진한 육수를 먹을 수 있는 곳. 다 필요없고 소주 주세요 이모님!ㅋㅋㅋ 마지막 볶음밥까지 소주와 같이 즐겼답니다.

계림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4길 3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