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p.
추천해요
4년

마카롱에 대해 무지하고 그래서 입맛도 전혀 까다롭지 않아서 맛의 비교나 설명을 할 순 없지만 꾸준히 발걸음 하는 곳. 한 번도 매장에서 취식한 적은 없지만 상가 에스컬레이터 아래에 다락방처럼 위치하고 원목 인테리어라 공간의 분위기도 아늑하고 좋다. 여러 맛이 있는데 내 입에는 솔트카라멜이 아주 맛있고, 얼그레이도 종종 먹는다. 다쿠아즈 하나보단 마카롱 두 개 먹는 게 낫고, 구움과자류도 맛은 괜찮지만 가격을 고려하면 다른 전문점을 선택하는 편이다. 케이크 중에 보틀이나 롤 형태에 생크림과 계절별로 바뀌는 과일 조합은 혼자서 케이크가 땡길 때 먹으면 딱 좋다. 하지만 진짜 나의 최애는 바스크 치즈케이크! 부드럽고 진하고 고소해서 커피랑 잘 어울린다.

스윗 마틸다

세종시 보듬4로 9 도램마을11단지 카림 애비뉴1 1층 1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