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최애 고깃집 진짜 1n번째 찾아간집 일단 차돌박이 1등.. 진짜 한입먹으면 기절 한접시 단위 판매하는데 반접시도 가능 일단 미역국부터 사이드 다 맛나고 고기 당연함 그리고 밑반찬 없으면 사장님과 직원분들 계속 다니시면서 더 줌.. 고기말고도 반찬으로도 배터질듯 그리고 불판 김치 굽는거 싫어하는 집 많은데 김치 구워먹으라고 바로 허락해주시는 집....S2
저잣거리
울산 남구 수암로 109 1층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