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모모누나

반주를 애정합니다
성수, 상봉

리뷰 531개

상봉에서 이자카야는 여기다 _ 와 꼬치 진짜 짱맛,,, 항정 무조건 드세요 오뎅탕도 내가 좋아하는 일식 오뎅탕 연어덮밥은 쏘쏘하고 돈까스는 실망띠 ㅠㅠ 돈까스는 안먹는걸루 너무 멋부린 돈까스 근데 지인오면 한식 먹고프면 술과사람가고 일식이자카야가고프면 쿠시 갈려구요 맛도리집 발견

쿠시

서울 중랑구 망우로50길 33

규동이 그렇게 맛있다해서 _ 남자친구 최애 규동 일등집이라해서 제가 한번 가봤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규동 잘하는데 찾는게 의외로 어려운데 이집 괜찮습니다 조만간 일본가서 규동 먹을건데 더 기대되네요! 이집 잘해요 간을 너무 잘맞추세요,,, 걍 미소시루도 맛있어요 자루소바도 간이 기가 막힙니다 여기 왕추천

오레노 도쿄

서울 동대문구 망우로18가길 3

매주 안주가 바뀌는 혼술바 _ 사장님 음식솜씨도 있으시고 조용해서 좋은 술집 오늘의메뉴인 마늘쫑들깨파스타 진짜 존맛,,, 고추참치비빔밥은 맛없없 메뉴, 기린생맥 내최애 맛있는데 재방의사는 없어요

그럼

서울 중랑구 봉우재로43길 33

인쌩은 매운어묵. 끝 _ 길감자 팔아서 바로 시켰는데... 음...? 음? 강릉 길감자가 저맛은 아니겠지? 넘 실망쓰,,, 닭날개튀김도 바삭하다매여 ㅠ 그치만 모든지점 통틀어서 매운어묵은 노실패 여긴 저것만 먹어야한다 가볍게 이차하러갔는데 생각보다 안가벼운 안주들이라 당황 🥲

인쌩맥주

서울 중랑구 봉우재로33길 66

소도시에 있는 카페 분위기 _ 커피도 맛있고 내부가 작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카페만 와도 힐링되는 느낌,,, 아늑그자체 에그타르트 구우시는데 냄새 미쳤어요

허밍버드

서울 중랑구 상봉중앙로1가길 1-10

동네에 조용한 야키토리집 _ 퀄리티 좋은 닭을 쓰시는게 느껴집니다 안심은 거의 레어로 주셨는데 새로운 경험이에요 꼬치들 맛은 있는데 살짝 달아요 전반적으로 한국인들이 좋아할 굽기는 살짝 아닌것 같아서 조금만 더 구워주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야키토리 정

서울 중랑구 상봉로25길 47

또왔다.... _ 지인이 온다면 여기로만 데려가요 김치찌개랑 돈까스 맛있음 ㅠㅠ 김찌가 진짜 미침,,,,, 비법 전수 받고싶다 돈까스 안좋아하는 지인도 맛있다고 한곳

술과사람

서울 중랑구 봉우재로33길 86

중랑의 떡볶이 맛집 _ 너무 궁금했던 노포 떡볶이집인데 배달도되네요 양이 진짜 너무너무 많고 옛날 학교 앞에서 먹던 추억의 맛 만두가 군만둔줄 알았는데 신기한 튀김만두에요 이게 살짝 아쉽 ㅠ 맛있는데 한번의 경험으로 만족합니다

잉꼬네 떡볶기

서울 중랑구 용마산로120길 43

다시 오게되면 꼭 별다섯개를 주리라 했던 곳 _ 김찌에 눈이 돌아서 모든 지인들과의 약속은 여기로왔는데 오늘은 부찌를 먹었는데 역시 미쳤다.... 국물 미침 단백질 챙겨야하니 스크럼블에그, 두부김치 싹 먹어주고 짜파게티까지..... ! 그거아시나요 물짜파게티 주는곳 많은데 여긴 꾸덕파 🤤

술과사람

서울 중랑구 봉우재로33길 86

집에 오랜만에 도착하니 선물이 있어서 넘넘 기분이 좋네요 🫢✨🤍 이사온 곳에서 먹짱되어 더 기분째져🌀 커피 야-호 🐈‍⬛⁼³₌₃

뽈레팀의 선물상자

메이커 없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