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여행 가신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고기가 눈물나게 맛있습니다👍 저는 우대갈비를 먹었는데요. 친절한 사장님께서 고기를 정말 맛있게 잘 구워주세요. 말돈소금에 찍어 먹었는데, 고기가 얼마나 촉촉하고 부드럽던지 입에서 솜사탕 보다 빨리 녹았어요. 지금껏 먹었던 우대갈비 중 최고였습니다. 그리고 함께 나온 밑반찬도 건강함이 가득 느켜졌는데요. 사장님 부모님이 직접 기르고 수확한 농작물로 만든 음식들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쌈채소, 고추, 마늘 등등 모든 야채가 싱싱했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가기도 좋으니 꼭 방문해 보세요. 후회 없을 거에요.
담양갈비전문점 초벌
전남 담양군 고서면 창평현로 19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