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고, 맛도 좋고, 친절해요. 119짬뽕, 백짬뽕 먹었는데, 둘 다 맛있어요. 백짬뽕은 자극적이지 않은 진한 국물에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었어요~ 119짬뽕은 진짜 엄청 매워요. 그런데 맛있게 매운맛이라 드링킹하게 됩니다. 얼큰한 국물로 해장하고 싶다면 꼭 드셔보세요~
평화수짬뽕
광주 서구 화정로153번길 9-1 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