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코코
2.5
6일

두부한정식 비추천. 밥은 맛있어서 다른 메뉴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오리는 냄새가 심했고, 보쌈은 딱딱함. 찌개는 맛있었어서 다른 메뉴가 궁금하긴 함

어부몽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49 안녕인사동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