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정도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늘 심해서 마음먹고 가게됨. 가지튀김은 무조건 먹어야하고 나머지 음식들도 맛있는데 밖에 웨이팅하는 손님들로 가득해서 느긋하게 먹기 부담스럽기도함. 그럼에도 다시 찾고싶은 곳
덕클
울산 중구 신기4길 18 1층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