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갈비도 닭갈비인데 깍두기 두께의 돼지껍데기가 진심 미쳤어요. 이런류의 껍데기를 처음 먹어보는데 진심 최고입니다. 양념숯불이라 잘 탄다는게 단점이지만 그래도 그맛에 먹는. 다만 홀 관리를 남자사장님 혼자하시니 요청할때 바로바로 오시지 못함. 식후 국수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고여사 숯불 닭갈비 닭발
울산 남구 어은로 29 1층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