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뮤뮤
@annasui211
3.5
8일
친구들 만날때 편하게 가는곳. 피자도 맛있고 그외 파스타 사이드메뉴도 기본적으로 괜찮긴한데 간이 좀 세다는 단점.
게스트로
울산 남구 삼산중로84번길 11-13 1층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