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시식가

못 먹는 거: 커피 안 먹는 거: 없음
광주광역시

리뷰 67개

최소금액도 7천원이고, 매장에서 먹으면 쿨피스도 서비스로 주신다. 매장이 무척 청결하고 재료 관리도 깔끔하다.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다. 수완지구에서 제일 괜찮고 맛있다고 생각하는 마라탕집.

피슈 마라홍탕

광주 광산구 장신로64번길 9-14

가격도 맛도 상당히 괜찮은 꽈배기 체인점.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튀겨주시는데 항상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1500원인 핫도그는 명랑핫도그(기본)보다 싸고 맛있다!

경성 찹쌀 꽈배기

광주 광산구 장신로 120

녹차맛이 매우 진하게 나는 아이스크림. 여수에서 유명한 음식 중 가장 괜찮았다. 하지만 역시 바닷가에 왔으면 회를 먹고 싶은 마음... 한 번쯤은 맛봐도 괜찮을지도.

여수당

전남 여수시 중앙로 72

케이크는 초코가 씹혀 굉장히 맛있었지만, 해리포터 컬래버 음료는 역시 기분 내기용이다... 나중에 케이크만 또 사먹을 듯하다.

스타벅스 커피

전남 여수시 예울마루로 37-53

부모님의 지인 추천으로 왔는데, 특별한 건 느끼지 못했다. 가격에 비해 아쉬운 맛.

샛별식당

전남 여수시 웅천북3로 40

자릿값. 건물과 바다는 예쁘지만 맛은 그닥... 그나마 음료보단 빵을 추천. 음료는 정말 시럽의 단맛과 공산품 맛밖에 안 납니다. 재방문 생각 전혀 없음.

모이핀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

해산물이 굉장히 푸짐하게 들어있다. 사진은 없지만 킥은 갈치조림. 갈치가 무척 달았는데, 소스의 단맛이 아니라 갈치 자체가 단 거였다. 볶음밥 대신 참기름과 김이 담긴 스댕을 주는데, 나름의 별미.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시고 상냥하시다. 재방문 생각 있음.

해물나라찜마을

전남 여수시 어항로 5

한 번 맛보면 충분한 맛. 딱히 특별하진 않지만 고추가 들어있어 살짝 매콤한 맛이 물리지 않게 해준다. 하지만 바게트 반 개에 이 가격은 좀... 재구매 생각 없음.

좌수영 바게트버거

전남 여수시 동문로 10

이순신 장군 앞에서 딸기모찌를 판다고...? 심지어 그게 유명하다고...? 마케팅이란... 맛은 있으나 이 가격을 지불하고 전혀 먹고 싶진 않다.

3대 여수 딸기모찌

전남 여수시 중앙로 73-1

편의점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건강식. 샐러드 빼고 전부 삼삼한 간이 되어있는데, 그대로 먹어도 맛있지만 칠리소스에 찍으면 훨씬 맛이 좋아진다.

닭가슴살 스테이크 도시락

메이커 없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