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쫀쿠 존나내인생첫제대로된두쫀쿠였는데개맛있어서놀랬던기억이 두바이쫀득모찌빵 약간비어있었나 빵개쫀뜩!!!!!!!!싸랑애 블루베리치즈샌드당 빵ㅈㄴ쫀득너무사랑앵 크림이 약간 살얼음마냥 얼어있어서 냉장해동 후에 무거야댈듯 크림이 넘 느끼해서 크림은 반정도 버림걍 넘안달고 리얼 블베맛이라 다시묵진않을듯 약간실망함 넘기대했어서?? 뽀또치즈샌드당 개개개존맛 완즌달고 빵쫀득촉촉하구😻 근데 크림 ㅈㄴ느끼해서 좀 버림 사와서 바로 못먹고 냉장고에 몇시간 뒀다무거서 크림 식감? 넘마딛었어 냉장해동기억해
꿉는당
경기 이천시 애련정로 165 1층 1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