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시장 토스트집 사장님께 추천받아서 친구들이랑 넷이서 갔는데 넷 다 모두 만족하고 나온 남포동 찐맛집이었음! 원래 제대로된 밀면은 한방 맛이있다는데 거부감 없이 은은한게 맛있음 온육수도 맛있었고 수육은 엄청 특별하진 않지만 없으면 아쉬울 것 같으니 1팀에 1개정도 같이 시키면 딱 좋을듯
일미밀면
부산 중구 대청로99번길 3 1층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