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 토마토파스타...ㅎ 저도 요푸라멘 먹은 동료도 재방문의사는 없습니다.. (친절하셨지만 ㅠ) 실수로 새우추가하고 결제해서 더 억울한 사람됨.
서양라멘
서울 중구 세종대로2가길 26
1
0
비프칠리브리또볼을 시켰습니다. 양도 보기보다 많아서 엄청 배부르고 소스도 맛있었는데 다먹을즈음엔 엄청 물리더라구요 ㅠㅠ 동료가 시킨 타코는 맛있었다고 했고 토스트가 의외로 혜자라고 했습니다! 맥주랑 먹었으면 좋았을텐데 흑..
엑시트 2
서울 중구 퇴계로 66
9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생각나서 전주가면 찾게되는 곳. 의외의 닭발 맛집이기도 했어요.
오원집
전북 전주시 완산구 공북로 82
5
외국인들이 바글바글한 곳. 빵, 템페, 후무스 모두 좋았어요.
플랜트
서울 용산구 보광로 117
6
이것이 평양냉면 1티어의 맛이로구나... 계속 먹고싶은 국물. 왜 이제 먹었을까 싶은..!!! 전 일찍이 걸어놔서 웨이팅을 안했지만 감수하고도 먹을 맛이라 생각합니다.
우래옥
서울 중구 창경궁로 62-29
기본 쌀국수는 무난하게 맛있는 곳이에요. 아는 맛! 사진은 없지만 전 개인적으로 닭온반이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닭곰탕 먹는 느낌? 닭온반을 먹고 깨달았는데 전 퍼보다 분 면이 더 취향인가봐요.
호앙비엣
서울 중구 수표로6길 19
7
너무너무 맛있다.. 얼마나 대단하면 사장님 이름을 걸고?! 했는데 정말 맛있다.. 이것이 아부라소바구나! 입니다. 웨이팅 싫어하는데도 먹자마자 짜증이 사라졌어요 ㅎ 식초왕창족에겐 더더욱이 최고!
신승호 라멘집
서울 중구 필동로 22
점심에 추어탕먹으러 갔다가 맛보기 보쌈에 반해서 바로 저녁 굴보쌈 먹어버린곳. 보쌈이 진짜 야들야들 따봉입니다 ㅠ 생굴이 아니라 굴무침이었던게 좀 아쉽지만 보쌈고기가 맛있는데 뭐 어때용. (참고로 10월에 먹어서 생굴때가 아니었던것같아요)
남원추어탕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4길 3
쉐프의 인성 논란이 있어서 추천하긴 좀 그렇지만..ㅎ 맛자체는 꽤 좋았습니다. 특히 산초가루 흑식초 왕창 뿌려먹는 고자극추구를 할 수 있다는게 좋았네요. 중간에 계란넣고 쓰까쓰까해먹으면 또 다른맛을 느낄 수 있어서 따봉. 밥까지 들어갈 배가 없어서 슬펐습니다
금산제면소
서울 중구 소공로6길 13
제 입엔 너무 짜요.. 짜.. 면과 차슈는 맛있었어요! 특히 저 허여멀건한 차슈(?)가 완전 맛도리. 벗 짜다.. 짜..
토키
서울 중구 퇴계로2길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