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양곱창 킬러라 여기저기 많이 다녀봤는데 청송양곱창은 가끔 생각나서 찾게 되는 곳입니다 양념 양곱창이 정말 맛있어요 진한 양념에 불향까지 더해져 술안주로 딱이고 한 번 먹기 시작하면 젓가락이 계속 갑니다 곱창전골도 빼놓을 수 없는데 국물이 진하고 얼큰해서 술 마시는 날은 물론 해장용으로도 좋더라고요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배가 불러도 볶음밥은 꼭 먹어야 하는 집입니다 다만 가격이 만만한 편은 아니라 자주는 못 갑니다ㅋㅋ
청송양곱창
부산 수영구 남천동로108번길 8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