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아끔 기념일이나 일 있을때 방문하는데 언제 방문해도 친절하신 직원분들과 맛있는 고기가 있어 행복합니다🥹💗 반찬들도 신경 많이 쓰신게 티가나고 된장찌개 시키면 고기굽던 주물팬에 된찌 끓여주시는데 그게 진짜 맛도리예요😉 동부시장에서 장사 하실때부터 다녔는데 이전하시니 주차도 편하고 매장도 넓고 쾌적해져서 더더 좋아요 (งᐛ)ว (งᐖ )ว
금송아지
강원 강릉시 강릉대로359번길 5-15 1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