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Jㅐ
추천해요
4년

강남역와 교대역 사이에 위치한 "서초보쌈". 산책 길에 있어서 지나갈 때마다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방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에서도 보쌈김치 맛집으로 소개된 곳. 맛있다!! 추천입니다 : ) '서초보쌈 소'. 소 자인데도 둘이 먹으니 엄청 배불렀다ㅋㅋ 따뜻한 돌판 위에 올라와서 보쌈 고기 따뜻함이 생각보다 오래 유지됨!! 고기 잡내도 거의 없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막걸리랑 함께 먹기 넘넘 좋았어요ㅋㅋ 보쌈김치도 당연히 맛있음!! 달달하니 시원한게 김치가 막걸리 안주인가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ㅋㅋ '비빔막국수'. 또 보쌈에 막국수 빠지면 아쉬우니까ㅎㅎ 매콤하니 맛있었던 막국수!! 분위기도 생각보다 좋음!! 대로에서 보기에는 입구가 좁아보였는데 안에 들어가니 꽤 넓어서 쾌적하게 술 먹기 진짜 좋아요ㅋㅋ 코로나 집합제한 풀리면 한 세네명이서 가서 거나하게 술 한 잔 하고픈 곳!!

서초보쌈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4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