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도가능, 카페도 넓음. 애플파이랑 소시지소금빵 먹었는데 애플파이 맛집 애플파이가 정말맛있었다. 카페분위기도좋고 소금빵소세지 맛있어서 다음엔 그냥소금빵도먹어보고싶다.
카페 8794
경기 파주시 문산읍 통일로2010번길 36
카페 조용하고, 커피도맛있는데 휘낭시에가 정말 맛있음. 겉바속촉임 완전 맛있음 뷰도 너무좋음 야외테이블에 앉고싶었는데 자리가없어서 아쉬웠음
고운동 커피
경남 남해군 남면 남면로679번길 31-13
독일마을 온 기념으로 소시지 샀음. 뭘살지 몰라서 부어스트 세트로샀는데, 맛있음. 매콤 살라미가 생각보다 육포먹는것같ㅇㅣ맛있음.
부어스트 퀴세 & 라덴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33
완도 여행와서 너무 걸었더니 당떨어져서 미숫가루랑 녹차라테 먹었는데,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음. 미숫가루가 특히 진해서 얼음녹아도 계속 맛있음. 해변이 보여서 분위기도좋음.
카페 욜로
전남 완도군 신지면 명사십리길 7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