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bin3390

냠냠

리뷰 114개

bin3390
4.0
19일

주차도가능, 카페도 넓음. 애플파이랑 소시지소금빵 먹었는데 애플파이 맛집 애플파이가 정말맛있었다. 카페분위기도좋고 소금빵소세지 맛있어서 다음엔 그냥소금빵도먹어보고싶다.

카페 8794

경기 파주시 문산읍 통일로2010번길 36

bin3390
4.0
19일

곰탕이랑 콩국수 먹음 콩국수 엄청진하고 정말 맛있었다. 곰탕도 간딱좋음 맛있었다. 열무김치? 가 정말 맛있었음. 콩물 너무 맛있어서 하나구매하고싶었음. 근데 음식 나오는 시간이 너무 오래걸림.주문즉시 가는건지 엄청 오래렸닺 근데 너무 맛있었다

소소정

서울 서초구 동광로 68

bin3390
5.0
29일

직원들 너무친절함. 키시면 따뜻한거 차가운거 두개시켜봤는데. 따뜻한건 면이 부드럽고 차가운건 탱글탱글함. 쫄깃탱글한거 좋아하면 차가운거 추천. 새우튀김텐무스, 참치마요텐무스 시켰는데 둘다맛있음. 텐무스두개 키시멘 먹었는데 생각보다 양많음.닭날개도맛있음. 허니콤보맛임,

天むす処 けしき. 名古屋本店

〒450-0001 愛知県名古屋市中村区那古野1丁目46−12

bin3390
4.0
1개월

우베라떼랑 케이크 먹었는데 우베케이크 생각보다맛있음. 투썸 늦게까지해서 좋음.

투썸 플레이스

경기 김포시 풍무로 83

bin3390
5.0
1개월

카페 조용하고, 커피도맛있는데 휘낭시에가 정말 맛있음. 겉바속촉임 완전 맛있음 뷰도 너무좋음 야외테이블에 앉고싶었는데 자리가없어서 아쉬웠음

고운동 커피

경남 남해군 남면 남면로679번길 31-13

bin3390
4.0
1개월

독일마을 온 기념으로 소시지 샀음. 뭘살지 몰라서 부어스트 세트로샀는데, 맛있음. 매콤 살라미가 생각보다 육포먹는것같ㅇㅣ맛있음.

부어스트 퀴세 & 라덴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33

bin3390
3.0
1개월

프레첼이 유명하다고해서 프레철 사러왔다가 슈톨렌도 샀음. 프레첼은 너무 딱딱해서 .....별로였음, 근데 슈톨렌은 부드럽고 안에 견과류가 많이 들어있어서 괜찮음. 슈가파우더 듬뿍찍어먹으면 되게맛있음

르뱅스타 독일마을빵집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14

bin3390
5.0
1개월

멸치쌈밥 먹으러 옴. 멸치쌈밥보다는 고등어 구이가 진짜 맛있음.... 파전?도 너무맛있고. 전체적으로 맛있었음. 멸치는 뼈가 은근히 거슬려서 제거하고먹음... 꽁치먹는 느낌? 그래도맛있었음. 고등어 구이는 진짜 최고였음.

오늘은 남해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282

bin3390
5.0
1개월

완도 여행와서 너무 걸었더니 당떨어져서 미숫가루랑 녹차라테 먹었는데,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음. 미숫가루가 특히 진해서 얼음녹아도 계속 맛있음. 해변이 보여서 분위기도좋음.

카페 욜로

전남 완도군 신지면 명사십리길 71-28

bin3390
5.0
1개월

완도 온 김에 그냥 신기해서 샀는데 생각보다 맛있음. 전복이 생각보다 빵이랑 안어울리지않음. 세가지맛 다먹어봤는데 오리지널이 맛있음. 나머지는 그냥 소스만뿌려진거라 그래도 맛있긴함.

달스윗

전남 완도군 완도읍 군내길 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