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먹깨비요정찡

세상맛집 다 갈꼬야! 다같이 화이띵><♡(솔직,냉철한평가 좋아해요)

리뷰 770개

동네아찌들 아지트 국물맛있고 수제비맛있어서 부모님이 매주가십니당

메기대감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350길 30

처음 받아본 먹짱선물♡ 커피.편지.뱃지 너무 좋네여 이런 이웃정같은 따스함이 뽈레의매력입니당 식당등록편해서 너무좋아요 다만 아쉬운점! 리뷰찾기편하게 검색기능과 앨범좀 제발 만들어주세요오

뽈레팀의 선물상자

메이커 없음

친구랑 먹기딱좋아서 또 오고싶은곳 새로생긴것같은데 깨끗.깔끔 삼겹고기들이19000원 1인분값인데 양도 좋고 맛도괜찮음 식사겸 3인 약 9만원 삼겹김치구이: 고기질이좋고 가성비굿 김치심 추천 얼큰오뎅탕9500: 가성비대박.오뎅이맛있음.국물먹기엔 짜도 오뎅이굿 강추 육회17000: 양많고맛있음 추천 수원왕갈비구이: 달달무난 계란범벅토스트: 평범 딸기하이볼은 도수가강함 노래도 좋고 룸도있고좋음 이날 여직원만 불친절했던게 흠

도깨비집

서울 광진구 동일로22길 86

아주 만족한곳 요새 호텔뷔페 15만원부터인데 주말저녁 11만원이면 거의 최저가인데 뒤처지는점이 없음.가성비짱 높고 넓고 예쁘고 깨끗 비싸다고 맛있는게 아니라 이정도가격이 좋은듯 한중일양식 메뉴좋고 맛평균도 높음 맥주서비스도 굿 디저트도 예쁘게 잘되어있음 미리예약하고 가서 번호표뽑고 대기 (남동생캐나다전 마지막저녁둘이.6.13토)

디오디아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213

좋아하는 김치찜집 가성비최고 1끼 13000~15000원 요새 기본인데 이값에 맛있고 배부르게 식사가능.정식강추 제육.김치찜 다 맛있음/밥.반찬도 리필가능 찜은 2인이먹어도 될정도로 많이나옴

장독대 김치찌개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케밥사랑하는데 맛은보통.늦게하는건 장점 직원이 최고로 친절하고 밝아서 좋았음 내부가 예쁜편이고 케밥집치고 깨끗 매운소스가 있어야 맛있는데 아예안맵고 피클느낌이라 아쉬움 킹케밥과 홍대길거리트럭이 인생케밥

트로이 케밥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16

이미 근처 주민들에게 유명한맛집 분위기.맛.서비스.인테리어.좌석.대기석.판매대 완벽한곳임 대기실이 최고였음..인테리어.내부도 좋고 맛있어서 늘 기분좋고 서비스도 좋음 육회는 보통.갈비는 저번보단 덜했지만 그래도 최고 돌솥밥.된찌도 강추 가격은 비싼편이라 1인분4만원전후 4인23만원 나옴(남동생 캐나다전 가족넷식사날)

강강술래

서울 강남구 논현로 325

길거리 포차떡볶이,분식점떡볶이가 종종 맛이 최하라 가장 별로임.편의점이 더 맛있음 브랜드가 가장 맛있는데 죠스랑 국떡.신천 등이 제일이고 아딸도 괜찮았던것같아서 방문. 그러나 최악..너무 맛없어서 한입먹고 버리고 나오고 싶었다. 몸에도 나쁘고 살찌는거라 맛하나만 보고 먹는건데... 떡볶이.김밥 간이없고 맛이안남 흔하게 맛있는 야끼만두도 별로 김밥은 진짜..오이의 상큼함도없이 아무맛이안나는정도..최악 기본 김밥이 평타는 치는... 더보기

아딸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지하294

장단점 확실한곳 야외자리좋고 분위기깔끔.무난 장점 오뎅국물리필.국물무료라 국물안시켜서 너무좋음 가성비가 좋음.좋은가격으로 여러개 시킬수있음 고로케.잡채오뎅 맛있음 언니만은 친절함 단점 맛의 편차가 심함 크림새우.닭꼬치 살면서 먹은것중 가장 맛없음 새우는 진짜 인생최악.놀랐음.양은많은데 계란마요네즈라니요?...싱거움 닭꼬치도 최악..너무 퍽퍽 싼닭인듯 체리소주도 너무달고 가성비별로 소주도6000비쌈

유메오뎅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6

해산물5만원에 전복도3개주고 회나 해산물양이 가성비가 좋았고 신선했음 물고기회는 안먹어서 잘모름 무난한분위기 괜찮은곳

요물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9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