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한우양지수육 중자를 시켜 먹었는데 같이 나오는 국물도 짭쪼름하니 맛있고 석박지도 맛있어 좋고 양지수육도 맛은 있었는데 저게 중자라니 ...... 양이 너무 적어 당황했다🥵 다음엔 해장국 먹으러 가봐야지..

양양집

서울 송파구 삼학사로 8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