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다 맛있어보여서 친구들과 함께 방문했는데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파이구판이라는 덮밥은 처음 먹어봤는데 대만식 고기튀김이 바삭하고 밥과 함께 먹기 잘 어울렸어요. 다만 고기 질긴 부분이 있었어서 그거 하나가 좀 아쉬웠네요. 같이먹은 토마토계란볶음도 맛있어요.
산씽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5길 14 1층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