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꾸러기

어쩌다보니 시흥인간
시흥

포스트 114개

꾸러기

좋아요

6개월

음식하나하나의 맛은 평범하지만 감성이 좋았다. 음식을 즐기는 시간동안 여행온 느낌을 받았다 역시 컨셉이 중요하다는 생각을 했다.

무화과 식당

경기 부천시 원미구 신흥로238번길 26

꾸러기

추천해요

6개월

시그니쳐메뉴인 그리즐리 커피 맛과 디자인 모두 최고였다. 인테이어는 조금 무신경한 듯해보였다. 놀랄 만큼 저렴하게 다양한 원두를 구매할 수 있다.

그리즐리 하운트

경기 부천시 원미구 중동로262번길 38

꾸러기

좋아요

6개월

고터에서 뭐 먹을까 두리번거리다가 들어갔다. 이국적인 홍콩식 우육면을 기대했지만 이국적인 맛 1도 없는 고깃국수였다. 홍콩식 우육면을 기대하지 않았다면 맛있게 먹었을 것. 억율한 맘에 그나마 이국적인 맛이나는 다데기를 잔뜩넣어 먹었다.

오한수 우육면가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94

꾸러기

추천해요

6개월

라멘맛은 잘 모르지만 국물이 거의 비빔면으로 느껴질 정도로 녹진했다. 얇은 면이 알단테로 잘 익어서 녹진한 국물과 잘 어울려 매우 즐겁게 먹었다. 하지만 소화가 잘 되지는 않았다.

멘아리

경기 시흥시 복지로53번길 19

꾸러기

좋아요

6개월

포장해와서 먹어서 그런가 진정한 맛은 맛을 느끼지는 못했다. 분명 만두 소는 맛있었지만 육수가 만두피에 다 스며들어 만두피가 녹아 느끼했다. 7000원에 만두 10개는 매우 저렴하다고 느껴졌다.

순달소흘부

경기 부천시 소사구 경인로224번길 24

꾸러기

추천해요

6개월

은계에서 제일 맛있는 쌀국수가게. 양이 푸짐하고 자극적으로 맛있다. 생각보다 사람들이 붐빈다.

고 하이

경기 시흥시 은계번영길 9

꾸러기

좋아요

6개월

오래된 가게도 아닌데 되게 터줏대감 같은 포스가 난다. 클래식한 맛과 플레이팅이 장점이자 단점. 리조또가 매우 맛있었는데 단품주문이 안되는게 매우 아쉽다.

플랜 2

경기 부천시 원미구 신흥로 170-1

꾸러기

좋아요

6개월

뭔가 동네 맛집 포스의 가게. 맛이 그리 특별하지 않았지만 학창시절 먹은 돈까스가 느껴져서 기분좋게 먹었다.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다.

남산 왕돈까스

경기 부천시 원미구 상동로 84

꾸러기

추천해요

7개월

양이 생각보다 많고 나름대로 음식하나하나에 신경쓴면이 보여 호감이다. 거대한 테이블을 비롯한 시원시원한 공간활용은 좋았지만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올드하다. 부모님 모시고 가기 정말 좋은곳이다.

효원 한정식

경기 시흥시 소래산길 11

꾸러기

추천해요

7개월

늘 사람이 만석인 노포감성의 연탄불 돼지고깃집. 돼지고기에만 충실한 집인만큼 고기가 너무 맛있다. 이름때문인지 덩어리진 사람들이 특히 많았고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시다.

고바우 덩어리 생고기

경기 시흥시 복지로99번길 11

더보기